쿼드로 기반의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이 창작의 자유를 극대화합니다

by NVIDIA Korea

엔비디아의 최신 쿼드로 GPU의 놀라운 기술력은 디자이너, 엔지니어,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원하는 장소 어디에서든 일할 수 있게 하며 극대화된 창작의 자유를 제공합니다.

델(Dell), HP, 레노버(Lenovo), MSI, 후지쯔(Fujitsu)는 모두 파스칼 아키텍처 기반 GPU등 엔비디아의 최신 쿼드로 프로세서 모바일 라인업을 채택한 첨단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을 출시했는데요,

델 프리시젼(Precision) 7720은 최신 쿼드로 파스칼 기반 모바일 GPU를 채택한 최초의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중 하나이다.
델 프리시젼(Precision) 7720은 최신 쿼드로 파스칼 기반 모바일 GPU를 채택한
최초의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중 하나이다.

창작과 기술적 활동을 하는 유저들은 쿼드로로 구현한 데스크탑급 성능과 역량으로, 이동 중에도 규모가 있고 매우 복잡한 디자인 작업을 하고, 사진만큼 사실적이고 상세한 이미지를 렌더링함과 동시에 정교하고 실감나는 VR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신 쿼드로 GPU는 이전 세대에 비해 최대 3배의 그래픽 성능, 2배의 메모리, 그리고 2배에 가까운 연산력을 자랑한답니다~^^

광범위한 산업적 지원 

롭 허먼(Rob Herman) 레노버 워크스테이션 사업부 총괄 관리자겸 디렉터는 “레노버의 고객은 일반적인 비즈니스에 속해있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기술을 통해 각 산업 분야와 세계를 혁명적으로 바꾸는 혁신을 매일같이 만들어 내는 이들이지요. 그들은 엔비디아 쿼드로 GPU를 탑재한 레노버의 산업 주도적이고 강력한 워크스테이션을 통해 어디에서나 아무 것에도 방해받지 않고 자신들의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조쉬 피터슨(Josh Peterson) HP 워크스테이션 글로벌 제품 관리 부사장은 “HP ZBook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은 모바일 컴퓨팅 파워에 관한 한 가히 독보적입니다. 모바일 컴퓨터의 표준 역량을 넘어서는 수준의 성능, 신뢰성, 확장성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HP는 엔비디아 쿼드로 파스칼 기반 GPU와 같은 첨단 전문 그래픽을 통해, 실제 고객의 업무량과 스트레스 테스트를 시뮬레이션함으로써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높은 품질의 드라이버를 구현할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11-quadro-perf-1200x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