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그리드를 활용한 인튜이트 터보택스로 더욱 쉬워진 세금 납부

by NVIDIA Korea

게이머들은 GPU를 이용해 재미있게 좀비를 처리하곤 하는데요. GPU는 좀비 뿐 아니라 미국 재무관리 소프트웨어 기업인 인튜이트(Intuit)의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수천만 명의 세금을 더 쉽게 처리해주기도 합니다.

이는 테슬라 M60 GPU(Tesla M60 GPU) 가속기엔비디아 그리드(NVIDIA GRID)로 구동되는 인튜이트 터보택스(TurboTax)의 스마트룩(SmartLook) 기능 때문인데요. 이 스마트룩은 미국 전역의 공인회계사(CPA)들 및 등록된 에이전트들과 영상을 통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합니다.

11111111
필요할 때 세금 납부를 도와주는 터보택스 스마트룩 모바일 버전

가상화 된 데스크톱 내 세무 전문가들은 스마트룩을 활용해 화면을 보고 세금 납부의 다음 단계를 진행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중요한 부분을 강조하기 위해 사용자의 화면에 직접 표시를 해주기도 합니다.

데이터는 인튜이트의 데이터 센터에 계속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인튜이트는 엔비디아 그리드 가상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시트릭스 젠앱 7.9(Citrix XenApp 7.9)델 R730(Dell R730) 서버에서 실행되는 엔비디아 테슬라 M60 GPU 가속기를 통해서 애플리케이션을 스트리밍합니다.

인튜이트 고객 지원 센터의 도메인 아키텍트인 빌 슐러(Bill Schuller)는 “새로운 스마트룩 기능이 수천 명의 전문가들에게 배포되어 이제 인튜이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분야의 세금 자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경험은 아주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우리는 테슬라 M60에 엔비디아 그리드 vGPU(NVIDIA GRID vGPU)를 결합해, 최적의 동영상 성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보드 당 32명의 사용자를 지원하는 기능을 갖춘 테슬라 M60은 사용자 밀도를 향상시켰습니다. 덕분에 인튜이트는 더 적은 수의 서버로, 더 많은 전문가를 온라인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vGPU는 CPU 전용 서버 설정에서보다 두 배나 많은 전문가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표준 웹 브라우저의 CPU 워크로드를 줄여주기도 합니다.

보안 컴퓨팅 환경은 네트워크 액세스를 중앙 집중화해, 인튜이트가 현장 전문가의 업무에 가시성 및 감사 기능을 부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현지시간 5월 8일부터 5월 11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 주 산호세에서 열리는 엔비디아 GPU 테크놀로지 컨퍼런스(GPU Technology Conference)에서 인튜이트가 진행하는 세션을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