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인공지능 개발자 및 업계 관계자를 위한 엔비디아 딥 러닝 데이 2017

by NVIDIA Korea

엔비디아가 최신 인공지능 기술을 선보이는 ‘딥 러닝 데이 2017(DEEP LEARNING DAY 2017)’가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3일 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됩니다.

딥 러닝 데이 2017은 올해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는 ‘GPU 테크놀로지 컨퍼런스(GPU Technology Conference, 이하 GTC) 2017’의 일환으로, 오늘날 AI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 현황과 사례들이 발표될 컨퍼런스 세션과 실질적인 핸즈온(Hands-On) 세션을 제공하는 딥 러닝 인스티튜트(DEEP LEARNING INSITUTE)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본 행사는 국내 업계 관계자들이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인 딥 러닝, AI 스마트 시티, 자율주행차, 헬스케어, AI 스타트업을 주제로 하는 5개 주요 트랙을 통해 각 주제에 관한 전문가들의 심도 높은 설명과 최신 기술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전망입니다.

 

행사 첫째 날인 10월 31일에는 세션 진행에 앞서 주요 연사분들의 기조 연설이 있습니다. 엔비디아 엔터프라이즈 사업부의 수석부사장 샨커 트리베디(Shanker Trivedi), 이동면 KT 융합기술원장,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의 장병탁 교수님으로부터 관련 분야의 핵심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들을 수 있답니다.

국내에서 전례 없는 규모로 열리는 이번 딥 러닝 데이 2017은 업계 종사자 및 GPU 개발자를 비롯해서 딥 러닝에 대해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데요.

10월 31일에 개최되는 컨퍼런스는 여기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미리 참가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최신 AI 기술을 실습해 볼 기회가 없어서 아쉬웠던 분들은 11월 1일, 2일에 개최되는 딥 러닝 인스티튜트에 등록해서, 관심 있는 주제 및 내용에 따라 원하는 핸즈온 세션을 자유롭게 들을 수 있답니다.

딥 러닝 데이 2017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업계 선도 기업의 기술 전문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고, 인사이트를 얻고, GPU 기술이 딥 러닝과 같은 중요 분야에서 어떠한 혁신을 일으키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링크를 통해 일자 별 세부 세션 내용들을 확인해 보세요.

 

한편, 엔비디아는 선도적인GPU 기술을 기반으로 한 최신 딥 러닝 및 인공지능 기술과 연구 결과 등을 공유하고 업계 관계자 및 개발자들로 구성된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전세계 6개 도시를 무대로 하는 ‘GTC 2017 월드 투어’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GTC 2017 월드 투어’는 지난 9월 중국 베이징(9월 25일~27일)을 시작으로, 독일 뮌헨(10월 10일~12일), 이스라엘 텔아비브(10월 18일), 대만 타이페이(10월 26일), 미국 워싱턴 DC(11월 1일~2일), 일본 도쿄(12월 12일~13일)를 포함 총 6개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