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DGX-1, 레드햇 인증으로 AI 개발 생산성 상승

by NVIDIA Korea

많은 기업들이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개발자들은 비즈니스 운영과 제품, 서비스에 AI를 도입하자고 주장하죠. 그러나 자체 인프라 내에 이런 AI 기반 워크로드를 온보딩하고 통합해야 하는 IT 부서는 조금 더 신중한 모습입니다.

레드햇(Red Hat)과 엔비디아는 이에 대한 솔루션으로 엔비디아 DGX-1가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RHEL)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 조합으로 전세계 AI 혁신자와 연구자들이 필수 도구가 된 AI 슈퍼컴퓨터를 쉽게 플러그인하고 구동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익숙한 리눅스 운영체제로 이 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실제로 포춘(Fortune)지 500대 기업 중 90%가 자체 운영에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2년 전 출시된 엔비디아 DGX-1은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수많은 산업 분야 내 AI 개발자들의 생산성을 향상시켜 왔습니다. 엔비디아에 최적화된 딥 러닝 소프트웨어 스택이 포함된 이 시스템은 독보적인 고성능 AI 워크플로를 구현합니다.

DGX-1을 사용하는 기업은 이제 자체 요구사항에 가장 잘 맞는 운영체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발자들이 주로 사용하는 우분투(Ubuntu) 기반 DGX 서버도 엔비디아 AI 소프트웨어 지원과 더불어 레드햇 지원으로 엔터프라이즈 검증된 RHEL을 설치하는 옵션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RHEL 인증을 받은 엔비디아 DGX-1으로 기업들은 AI 개발자의 생산성에 어떠한 영향을 받지 않으면서, 자체 환경에 쉽게 배포하고 관리할 강력한 조합을 갖게 됩니다. DGX-1에 적용된 RHEL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다가오는 11월 7일, NVIDIA AI Conference에서 DGX Family를 모두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NVAIConference18

참여하기 : https://nvda.ws/2oY67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