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쿼드로 뷰로 개인 맞춤형 데스크톱 워크스페이스를 만드세요

by NVIDIA Korea

이제 편리하게 디스플레이 화면을 제어하고 관리하세요.

전문가들은 지난 6월 출시된 엔비디아 쿼드로 뷰(NVIDIA Quadro View)를 이용해 디스플레이를 제어하고 자신의 작업공간 레이아웃을 최적화하여 업무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작업 공간은 근무자들의 업무 분위기까지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업무 생산성에도 큰 영향을 주는데요, 모든 업계에서 점점 더 많은 전문가들이 여러 애플리케이션과 브라우저를 동시에 사용해 작업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한 번에 최대한 많은 것을 띄워 놓고 볼 수 있도록 더 넓은 모니터 화면, 커브드 디스플레이 혹은 여러 대의 모니터를 사용하죠. 또한 필요한 프로그램이나 앱에 바로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책상 위 물건을 어떻게 배치할지부터 윈도우 화면까지 자신의 모든 작업 공간을 개인 취향에 맞게 설정하고 있습니다.

엔비디아 쿼드로 익스피어리언스(NVIDIA Quadro Experience) 플랫폼의 최신 애플리케이션인 쿼드로 뷰는 데스크톱 관리 툴을 통해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디스플레이를 최대한 유연하고 제어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사용자는 쿼드로 드라이버에 포함되어 있거나 독립형 애플리케이션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쿼드로 뷰를 이용해 자신의 데스크톱 레이아웃을 간편하게 설정하고 디스플레이를 제어해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죠.

작업방식에 맞게 설계된 뷰

쿼드로 익스피어리언스는 사용자에게 화면 캡처와 데스크톱 녹화 등 업무 효율을 높이는 다양한 도구를 제공해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작업을 단순화하는데요.

쿼드로 뷰는 쿼드로 익스피어리언스에서 쉽게 사용 가능하며 여러 작업을 동시에 진행하는 멀티태스커의 생산성을 극대화합니다. 간편한 탐색 기능을 갖춘 맞춤형 작업공간, 상위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의 호환성, 개인화된 데스크톱 경험을 위한 강력한 창 관리, 배치 등의 기능을 제공하죠.

벤처스타 캐피탈(Venturestar Capital)의 글로벌 매크로 금융 포트폴리오 관리자 인 루이 파울로 메스키타(Luis Paulo F. Mesquita)는 “화면에서 창을 조정하고 정리하는 일은 지루하고 시간도 많이 걸리는 일상적으로 늘 하는 일인데요, 특히 워크플로우가 바뀌게 되면 작업에 집중할 시간을 빼앗기게 됩니다. 쿼드로 뷰의 단순한 드래그 앤 드롭 프로세스를 통해 소중한 아침시간을 절약하고 바로 업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쿼드로 뷰는 사용자들에게 다음과 같은 고급기능을 제공합니다.

  • 윈도우 스냅핑: 디스플레이 그리드라인을 사용해 작업공간을 분리하고 여러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정리하는 기능
  • 나만의 디스플레이 설정: 개인 워크플로우 기반으로 나만의 디스플레이 환경을 저장해 사전 설정된 데스크톱과 애플리케이션 구성을 실행할 수 있게 지원하는 기능
  • 고급 윈도우 관리: 고급 윈도우 관리 기능이 있는 데스크톱 또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에서 윈도우가 작동하는 방식을 지정하는 기능
  • 핫키(Hotkey) 지원: 핫키를 설정해 특정 명령을 실행하고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기능을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게 하는 기능

쿼드로 뷰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독립형 애플리케이션으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 그리고 최신 쿼드로 ODE 450 U1(Quadro Optional Driver for Enterprise Release 450 U1)에 포함된 기능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최신 쿼드로 ODE 450 U1에는 고급 쿼드로 디스플레이 기능, 새로운 윈도우 10 지원 기능과 새로운 스튜디오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