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C 2020에 참가하면 AI와 로보틱스의 혁신 기술에 ‘눈과 귀가 쏠린다’

10월 5일부터 열리는 엔비디아 GTC 2020에서 AI와 로보틱스의 최신 기술 동향과 혁신 사례를 확인하세요
by NVIDIA Korea

처음 AI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초보자부터 고급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다룰 수 있는 전문가까지 오토노머스(autonomous) 머신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엔비디아 GTC 2020 행사에 관심이 있으실 텐데요!

10월 5일부터 9일까지 개최되는 GTC 2020에서는 세계를 선도하는 개발자, 정책결정자, 연구자들 수천 명이 모여 AI와 로보틱스 분야의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에 대해 논의합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GTC 2020 행사에서는 서로 다른 시간대에 진행되는 인터랙티브 라이브 세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AI와 로보틱스 초보자를 위한 개념 정리를 비롯해 고급 로보틱스와 임베디드(embedded) 기술 관련 깊이 있는 내용들이 다뤄질 예정입니다.

GTC 라인업에 포함된 테크니컬 세션과 파트너 발표 세션에서는 산업용IoT, 로보틱스, 교육, 헬스케어 전반에서 사용되고 있는 임베디드 테크놀로지와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GTC 2020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엣지 AI와 로보틱스 세션을 확인해 볼까요?

엔비디아 젯슨(NVIDIA Jetson) 엣지 AI 플랫폼 세션

엔비디아 아이작(NVIDIA Isaac) 로보틱스 소프트웨어 세션

오토노머스 머신 파트너 세션

지금 바로 GTC 2020에 등록하세요

10월 5일, 젠슨 황 엔비디아 CEO가 GPU 가속 컴퓨팅 분야의 혁신을 소개하는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GTC 2020이 화려한 막을 올립니다. 엔비디아와 다양한 업계의 파트너들의 최신 기술 세션을 온디맨드(On-demand)로 확인하세요.

GTC 2020에 참가를 원하는 교직원 및 학생은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GTC 2020 등록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