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클라우드 업체들과 협업하는 NVIDIA Quadro 가상 워크스테이션

by NVIDIA Korea

원격 근무 시에도 NVIDIA Quadro 성능을 필요로 하는 엔지니어, 디자이너, 아티스트들을 위해 전 세계의 클라우드가 멋진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제 오라클(Oracle), 아마존웹서비스(AWS), 구글(Google), 애저(Azure)에서 NVIDIA Quadro 가상 워크스테이션을 시작하고 어도비(Adobe)의 앱처럼 고사양 그래픽 지원을 위한 솔루션을 훨씬 더 쉽게 사용하세요.

NVIDIA Quadro 가상 워크스테이션은 신 클라이언트(thin client)나 연결된 디바이스를 통해 클라우드 인스턴스 환경에서 그래픽 워크로드를 매끄럽게 지원합니다. NVIDIA Quadro 가상 워크스테이션은 유연하고 경제적이기 때문에 IT 팀은 단 몇 분만에 신속히 가상 워크스테이션을 프로비저닝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속도도 그만큼 빠르죠.

NVIDIA Quadro 가상 워크스테이션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확인하세요!

  • Oracle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새로운 오퍼링
  • 처음 시작하는 사용자를 안내하는 AWS의 튜토리얼 및 가이드
  • Google Cloud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프로모션 및 300달러 크레딧
  • Microsoft Windows 가상 데스크톱을 활용하는 방법
  • 클라우드에서 Adobe Premier Pro 및 Adobe After Effects를 실행하는 방법

이제 각각의 오퍼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무료로 NVIDIA Quadro 가상 워크스테이션을 제공하는 Oracle Cloud

Oracle은 최근 Windows Server 2016Windows Server 2019와 함께 NVIDIA Quadro 가상 워크스테이션을 Oracle Cloud Marketplace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와 기술 전문가들은 NVIDIA V100 Tensor Core GPU 또는 P100 인스턴스를 사용해 모든 기기에서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하고, 어디서나 작업하고, 더 큰 데이터세트를 다루고, 더욱 강력한 보안 요건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Oracle은 GPU 인스턴스와 함께 무료로 Quadro 가상 워크스테이션을 제공합니다.

AWS에서 이용 가능한 가상 워크스테이션

AWS는 NVIDIA와 협력해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 기업 부서, 프리랜서가 클라우드에서 가상 워크스테이션을 사용하도록 돕는 캠페인 Rethink Creativity를 지원합니다.

Amazon Elastic Compute Cloud(EC2) G4 인스턴스에서 실행되는 가상 워크스테이션은 NVIDIA T4 Tensor Core GPU를 사용하고, Quadro 가상 워크스테이션에 대한 무료 액세스를 허용하며, RTX 지원 애플리케이션으로 시각 효과, 애니메이션, 실시간 대화형 렌더링 등 디지털 콘텐츠 생성 작업에 필요한 전문 컴퓨터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AWS 신규 사용자는 500달러의 프로모션 크레딧을 신청할 수 있는데요. 이 크레딧은 시작 튜토리얼이나 평가를 위한 추가 이용시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AWS는 사용자가 원격 워크스테이션에 안전하게 액세스하고 NVIDIA GPU를 최대한 활용하도록 지원하는 테라디시 클라우드 액세스 소프트웨어(Teradici Cloud Access Software) 또는 NICE DCV와 같은 다중 스트리밍 프로토콜 옵션을 지원합니다.

Google Cloud, 신규 고객 대상 크레딧 제공

Google Cloud는 NVIDIA와 함께 Quadro 가상 워크스테이션이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와 기술 전문가들이 원격 작업을 하도록 지원하는 방법을 담은 캠페인, ‘더 파워 오브 투(The Power of Two)’를 진행합니다. 또한 Google 은 신규 고객들에게 300달러의 크레딧을 제공합니다.

원활한 화상 회의 지원하는 Microsoft Azure

최근 Microsoft Azure는 NVIDIA 와 함께 Webex와 Microsoft Teams같은 화상 회의 도구, 비디오 재생, WebGL등의 다양한 그래픽 워크로드를 실행하는 Windows Virtual Desktop 인스턴스의 성능을 평가했는데요. Windows Virtual Desktop은 간편한 관리, Windows 10 멀티세션, Microsoft 365 앱 최적화, 원격 데스크톱 서비스 환경 지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성능 평가 결과에 따르면 GPU 가속화가 일반적인 워크로드를 크게 향상시키며,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은 GPU 가속 데스크톱을 통해 큰 혜택을 누릴 있습니다. Azure는 Windows Virtual Desktop에서 여러 GPU 옵션을 지원하며 사용자는 NVIDIA M60 또는 P40 GPU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obe와 함께 쉽고 빠르게 클라우드 이용하기

Adobe Creative Cloud 엔지니어링 팀은 Adobe Media Encoder와 After Effects Render Engine을 포함해 Adobe Premier Pro 와 Adobe After Effects를 테스트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환경 구성, 배포 방법론의 세부 사항, 가상 시스템 크기 조정, 스토리지, 하드웨어 디바이스 호환성 문제에 대해 구체적인 가이드를 제공했습니다.

이 가이드로 각각의 클라우드 제공 업체와 Adobe가 지원하는 기능을 더욱 민첩하고 확장 가능하게 만들 수 있죠. 전 세계의 제공 업체를 위해 Adobe는 최신 Quadro 그래픽 소프트웨어와 드라이버에서 제공되는 NVIDIA GPU 권장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지원 리소스

아래에서 원격 작업을 지원하는 솔루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