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환경에서 새로운 AI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by NVIDIA Korea

현재 기업들은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인공지능(AI) 기술을 도입하고 솔루션 개발과 배포를 위해 클라우드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이용하고 있는데요.

엔비디아가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와 개발자의 AI 워크플로우를 더욱 가속화하기 위해 아마존웹서비스(AWS)와 손을 잡았습니다. 이제 NVIDIA NGC 소프트웨어 리소스를 AWS Marketplace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는데요. AWS Marketplace는 AWS에서 실행되는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검색하고 구매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곳이죠.

NVIDIA NGC 카탈로그는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개발자, 개발운영팀의 신속한 AI 솔루션 구축과 배포를 지원하기 위해 GPU에 최적화된 AI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현재 25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NGC 카탈로그에서 이용가능한 AI 컨테이너, 사전 훈련된 모델,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 헬름 차트(Helm chart), 기타 머신러닝 리소스를 100만번 이상 다운로드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NGC 카탈로그 소프트웨어는 NVIDIA A100 Tensor Core GPU의 뛰어난 성능을 특징으로 하는 Amazon EC2 P4d 인스턴스와 같은 NVIDIA GPU 클라우드 인스턴스에서 실행되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최고 성능의 AI 소프트웨어를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하세요

AWS Marketplace의 NGC 소프트웨어는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와 개발자가 AI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여러 이점을 제공합니다.

  • 소프트웨어 검색 속도 향상: AWS Marketplace에서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최신 버전의 NVIDIA의 AI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최신 NVIDIA 소프트웨어: NGC 소프트웨어는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자동 업데이트된 최신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소프트웨어는 계속해서 최적화돼 최신 기능과 향상된 성능을 지원합니다.
  • 소프트웨어 구축 간편화: Amazon EC2, Amazon SageMaker, Amazon Elastic Kubernetes Service(EKS), Amazon Elastic Container Service(ECS)의 사용자는 AWS 콘솔 내의 모든 NVIDIA GPU 인스턴스에서 NGC 소프트웨어를 빠르게 구독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SageMaker를 사용하면 Amazon ECR(Elastic Container Registry)의 컨테이너에 저장할 필요가 없어 워크플로우가 더욱 빨라집니다
  • 지속적인 통합과 개발: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이용 가능한 NGC 헬름 차트는 개발운영팀이 서비스를 신속하고 일관성 있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NGC 소프트웨어를 신속하게 검색하고 Amazon EC2 인스턴스에서 객체 감지 서비스를 실행하기 위한 단계별 가이드를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AWS 마켓플레이스의 NGC 카탈로그에서 NVIDIA GPU 로 실행되는 AWS 서비스를 활용해 AI 개발 워크플로우를 가속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