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tson TX2 NX 모듈이란?

by NVIDIA Korea

NVIDIA® Jetson™ TX2 NX는 엔트리 레벨 임베디드와 엣지 제품의 AI 성능을 한 단계 올려줍니다. Jetson Nano 대비 최대 2.5배 성능을 제공하며, Jetson Nano 및 Jetson Xavier™ NX와 폼 팩터와 핀 호환성을 공유합니다.

Jetson™ TX2 NX 소형 모듈은 전체 AI 파이프라인을 위한 하드웨어 가속기가 포함되며 NVIDIA JetPack™ SDK는 애플리케이션 사용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NVIDIA NGC™ 카탈로그와 NVIDIA Transfer Learning Toolkit의 사전 교육을 받은 AI 모델을 사용하면 맞춤형 AI 네트워크를 간편하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컨테이너형 구축으로 제품 업데이트를 유연하고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개발 용이성과 신속한 구축 외에도 폼 팩터 · 성능 · 저전력이라는 장점이 결합된 Jetson TX2 NX는 최고의 AI 제품 플랫폼을 선사합니다.

기술 사양

table

* 현재 지원되는 기능에 대한 내용은 NVIDIA 자료를 참고하세요. 모든 Jetson 모듈에 대해 각각의 차이는 Jetson Hardware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NVIDIA Jetson Developer Forum에서 FAQ를 확인하거나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