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를 시작하는 가장 빠른 길! 신규 NVIDIA 교육 프로그램을 확인하세요!

by NVIDIA Korea

최근 NVIDIA가 전세계 교수, 교육자, 트레이너들에게 NVIDIA Jetson 개발자 키트를 무상으로 지급하는 ‘Jetson Nano 2GB 개발자 키트 그랜트 프로그램(Grant Program)’을 론칭했습니다!

실습교육에 적합하게 구성된 Jetson Nano 2GB 개발자 키트는 고등학생부터 다양한 연령층의 학습자들에게 인공지능(AI)과 로보틱스를 처음 시작하는 데 최적화된 학습 도구입니다. 무료 튜토리얼, 개발자 커뮤니티, 즉시 구축 가능한 오픈 소스 프로젝트 등 입문 교육에 필요한 모든 리소스를 제공해주죠.

AI가 낯설다고요? 걱정마세요. Python과 Linux를 조금이라도 다룰 줄 아신다면 NVIDIA의 온라인 ‘Jetson AI 교육 및 인증 과정’을 활용해 빠르게 교육할 수 있습니다. NVIDIA는 AI 기술을 학생들에게 쉽게 가르칠 수 있도록 완벽한 도구를 제공해드립니다.

Jetson Nano 2GB 개발자 키트 그랜트 프로그램은 교수, 자문관, 모임 주관자, 기타 교직원 등 교육계의 종사자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싶다면 프로그램의 사용 목적과 계획한 프로젝트나 커리큘럼으로 인한 기대 효과 등을 자세히 담은 제안서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현재 그랜트 프로그램은 Jetson을 기반으로 로보틱스 기초 교육과정, 기초 자율주행차 기초 교육과정, 인명구조 드론, 수중 질병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NVIDIA는 전세계의 모든 학습 환경에서 AI 기술을 쉽게 익힐 수 있는 최고의 툴을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신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