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C21의 열기를 이어가는 스페셜 밋업에 주목!

AI 개발자를 위한 스페셜 밋업을 통해 GTC21에서 소개된 혁신 기술과 사례들을 다시 살펴보세요
by NVIDIA Korea

NVIDIA가 한국 AI 개발자들을 위한 스페셜 밋업을 개최합니다. GTC 2021 이후 애프터파티 이벤트로 개최되는 이번 밋업은 4월 22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됩니다.

국내 유수 기업의 현직 개발자, 연구자분들과 다양한 산업 분야를 누비는 비즈니스 리더분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나누며 생산적인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마련될 예정인데요.

AI 기술을 선도적으로 도입하고 있는 현대자동차, 삼성카드, SK텔레콤 등 국내 주요 기업의 전문가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해 핀테크, 자율주행차, 정보 통신, 원격근무 인프라 등 산업 전반에 걸쳐 AI 기술을 가속화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또한 NVIDIA 엔지니어들도 발표자로 참여해 GTC21에서 다룬 최신 AI 기술 동향을 다시 되짚어드릴 예정입니다.

이번 스페셜 밋업 행사는 GTC21에서 목격한 최신 혁신 기술과 사례들을 통해 AI가 어떻게 산업 전반에 동력을 불어넣고 우리의 일상을 변화시키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행사에 참석해 발표자들과의 질의 응답과 네트워킹을 통해 AI 관련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스페셜 밋업은 AI와 딥 러닝에 관심이 있거나 연구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습니다. GTC21에 등록하신 참가자들만 스페셜 밋업 이벤트에 참가가 가능하니 지금 바로 GTC21 등록 부탁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등록은 여기에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