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C 2021 키노트에서 젠슨 황 NVIDIA CEO가 업계의 최신 혁신들을 전합니다

by NVIDIA Korea

잠시도 방심하지 마세요. 가속 컴퓨팅 분야가 유례없는 속도로 혁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가속 컴퓨팅이 세상을 어떻게 바꾸는지 더 확실하고 신속하게 탐구하고 싶다면 4월 13일 화요일 오전 10시(한국시간)에 시작하는 젠슨 황(Jensen Huang) NVIDIA CEO의 GTC 2021 키노트와 함께하세요.

이번 키노트 역시 젠슨 황 CEO의 자택 주방에서 진행되는데요, 이를 시작으로 힘차게 막을 올릴 GTC 2021에서는 양자 컴퓨팅에서 AI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의 가속화와 혁신을 아우르는 1,500개 이상의 세션이 제공됩니다.

미래의 공장과 만나세요

GTC 2021 키노트에서 젠슨 황 CEO는 실리콘에서부터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엣지에서부터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컴퓨팅의 미래와 NVIDIA의 비전을 공유합니다.

하이라이트: 젠슨 황 CEO가 제조업 부문과 관련한 NVIDIA의 비전을 상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미래의 공장을 탐험하는 “데이브”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서프라이즈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소소한 재미를 더하기 위한 몇 가지 서프라이즈도 마련했으니 긴장의 끈을 놓지 마세요. 힌트와 세부 정보는 트위터의 @NVIDIAGTC에서 확인하세요.

지금 등록하세요

키노트는 GTC 참여 등록 없이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더 많은 경험을 원하는 여러분에게 GTC 등록은 젠슨 황 CEO가 소개할 업계 트렌드 일체와 그 이상을 탐구할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GTC는 세상을 바꾼 혁신들을 살펴보는 장으로 기능해왔습니다. 올해의 경우 10만 명이 넘는 개발자, 연구자, IT 전문가들이 이미 참여 등록을 마쳤습니다.

등록은 무료이며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키노트 시청은 여기에서

지금 여기를 클릭해 캘린더에 GTC21키노트 일정을 추가하세요. GTC 2021이 4월 13일 오전 10시 (한국시간)에 시작합니다. NVIDIA Korea 페이스북 계정에서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GTC21에서 곧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