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TAO로 신속하게 AI 모델 적용하기

by NVIDIA Korea

최첨단 딥 러닝 모델의 구축은 복잡하고 시간이 걸리는 프로세스입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먼저 모델에 사용될 고품질의 대규모 데이터 세트들을 수집해야 합니다. 데이터를 수집한 다음에는 준비와 훈련, 그리고 다수의 반복(iteration)을 통한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기업에 따라서는 이 과정을 단축해 애플리케이션의 출시를 앞당기고 운영비를 절감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같은 과제의 해결을 위해 NVIDIA TAO가 개발되고 있습니다. NVIDIA Train, Adapt, and Optimize(TAO)는 AI 모델의 적용을 위한 플랫폼으로, 엔터프라이즈 AI 애플리케이션 제작의 간소화와 가속화를 지원합니다. NVIDIA의 전문가들이 구축한 최첨단 사전 훈련 모델을 UI(사용자 인터페이스)에 기반해 유도되는 워크플로우에 따라 사용자의 커스텀(custom) 데이터로 미세 조정합니다. 이렇게 하면 대규모의 훈련이나 AI의 심도 깊은 전문성이 없이도 고도의 정확도를 갖춘 컴퓨터 비전, 음성, 언어 이해 모델을 구축할 수 있으며, 개발 기간 또한 수개월에서 수시간으로 단축됩니다.

워크플로우의 유도와 관리를 지원하는 TAO는 NGC 카탈로그의 사전 훈련된 모델과 Transfer Learning Toolkit(TLT), NVIDIA Clara를 활용한 연합학습(Federated Learning), TensorRT 등 NVIDIA의 핵심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AI의 구축을 가로막는 장벽을 낮춥니다.

NVIDIA TAO 조기 체험 프로그램(Early Access program)의 참여 신청이 시작됐습니다.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올해 말부터 진행될 이 프로그램은 NVIDIA 제품팀과 협업을 통해 TAO 구축에 기여할 독점적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NVIDIA TAO 조기 체험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활용 사례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고도의 정확도를 갖춘 최첨단 사전 훈련 모델의 액세스.
  • 컴퓨팅 인프라의 액세스.
  • 프로세스 전반의 탐색을 도울 핸즈온 지원.

NVIDIA TAO 조기 체험 프로그램은 여기에서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