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학술 연구와 교육 발전을 위한 NVIDIA Hardware Grant 프로그램

by NVIDIA Korea

NVIDIA Hardware Grant 프로그램은 전세계 교육 기관들과 제휴하여 AI와 데이터 사이언스의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연구자와 교육자들에게 업계 최고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프로그램에 신청하면 NVIDIA 제품으로 구성된 대규모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컴퓨팅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후 엄격한 심사를 거쳐 지원 대상자로 선정되면 자신의 강의나 연구에서 사용할 하드웨어를 기부받게 됩니다.

적격한 신청자들에게 제공되는 하드웨어에는 NVIDIA Ampere Architecture 기반의 NVIDIA RTX 워크스테이션 GPU, NVIDIA BlueField Data Processing Units(DPU), Remote V100 클라우드 인스턴스와 사전 구축된 컨테이너 이미지, NVIDIA Jetson 개발자 키트 등이 포함됩니다. 특정 프로젝트에 한하여 실물 하드웨어 대신 클라우드 컴퓨팅 크레딧이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주의 사항: Academic Hardware Grant 프로그램의 경우, NVIDIA RTX 30 Series GPU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번 신청 기간은 2021년 7월 12일부터 7월 23일까지입니다. 다음 신청은 2022년 초반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여기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