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그래픽 기술의 모든 것, NVIDIA GTC에서 경험하세요

by NVIDIA Korea

그래픽 기술의 최신 혁신이 산업 전반의 워크플로우를 향상시키고 있는데요. 11월 8일부터 시작되는 NVIDIA GTC에서 이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NVIDIA에 의해 가속화된 새로운 도구와 기술을 알아보고 싶은 전문 콘텐츠 제작자, 엔지니어, 개발자를 위해 다양한 GTC 세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먼저 사용자가 NVIDIA의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기술과 고급 AI 기능을 활용해 어떻게 사실적인 시각화와 3D 콘텐츠를 더 빠르게 구현하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ARMA의 공동 창립자 마이클 버하누(Michael Berhanu)와 일렉트로닉 아트(Electronic Arts)의 연구 디렉터 콘래드 톨마(Konrad Tollmar)를 포함한 특별 초청 연사들의 이야기도 들을 수 있습니다.

지금 무료로 등록하고 그래픽 워크플로우를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두 알아보세요!

GTC 세션 안내

제품 설계, 제조를 위한 Omniverse 들어오세요  

제조에서 설계, 엔지니어링에 이르기까지 Omniverse는 구축 방식에 혁명을 일으킬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세션에서는 제조 산업의 미래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3D graphic of a shore next to a body of water, with trees in the background.
그림 1. 섬의 3D 렌더링

RTX 레이 트레이싱 101: 레이 트레이싱 애플케이션 구축 방법

GPU에서 최적의 레이 트레이싱 성능을 달성하기 위한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인 OptiX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새로운 OptiX Wrapper Library를 활용해 OptiX 기반 레이 트레이싱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고 쉽게 개발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A long stand holds a hat and coat, placed in the center of the room, and is surrounded by cameras. Image courtesy of Peris Digital.
그림 2. 기술과 카메라를 사용해 의류를 캡처하는 페리스 디지털(Peris Digital)의 스냅샷

Omniverse 입다: 적용된 사진 측량

디지털 의류 제작은 전통적으로 힘들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작업이었습니다. 이 세션에서는 페리스 디지털(Peris Digital)의 CTO 헤수스 루쿠(Jesus Luque)와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세르지오 마티네즈 포텔라(Sergio Martinez Portela)가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750만 개의 맞춤형 의류 창고를 디지털화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이 새로운 생산 공정은 개별 의류의 생산 비용을 낮출 뿐만 아니라 제작 속도도 높입니다.

Visual Neuronal Dynamics: 인터랙티브 레이 트레이싱 활용한 네트워크 연구

대규모 뉴런 모델과 뇌 시뮬레이션을 시각화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소프트웨어 도구인 Visual Neuronal Dynamics(VND)에 대해 알아보세요. 일리노이 대학교 어바나-샴페인(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Champaign) 수석 연구 프로그래머인 존 스톤(John Stone)이 VND의 인터랙티브 시각화를 지원하는 OpenGL 래스터화, NVIDIA OptiX 레이 트레이싱 엔진, CUDA 커널에 추가된 새로운 기능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Image of a 3D porcelain dragon. Image courtesy of Zhelong Xu.
그림 3. 아티스트 제롱 수(Zhelong Xu)의 도자기 용(porcelain dragon) 3D 렌더링

OptiX의 새로운 기능

이 세션에서는 OptiX API에 추가된 최신 기능을 살펴봅니다. 애플리케이션에서 OptiX를 사용하기 위한 최신 기능, 팁과 트릭, 모범 사례를 소개합니다.

그리고 11월 9일 오후 5시에 시작되는 NVIDIA 창립자 겸 CEO젠슨 황(Jensen Huang)의  키노트도 놓치지 마세요. 다시 보기도 제공됩니다!

그래픽, 디자인, 시뮬레이션 최신 기술을 소개하는 GTC 세션에 무료로 등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