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GTC에서 게임 개발자들이 눈여겨봐야 할 세션은?

by NVIDIA Korea

그래픽 분야에서 NVIDIA가 이룩한 혁신들이 게임 개발의 워크플로우를 개선하고 있는데요. NVIDIA GTC에서 이 모두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엔지니어를 위해 마련된 GTC 세션에서는 NVIDIA 테크놀로지로 실시간 렌더링과 클라우드 게이밍 등을 가속하는 최신 툴과 기법을 탐구합니다. 또한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와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같은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참여해 최신 그래픽 테크놀로지와 관련한 자사의 경험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지금 GTC에 무료로 등록하고 NVIDIA가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테크놀로지와 고급 AI 기능을 앞세워 물리적 환경과 가상 환경 모두에서 게임 성능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경험하세요.

그림 1. 새로 출시될 배틀필드 2042(Battlefield 2042)의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GTC 세션을 소개합니다

AI로 실현하는 게임 테스팅의 고급화와 자동화

콘래드 톨마(Konrad Tolmar)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EA) AI 연구 책임자가 이끄는 이 세션에서는 게임 테스팅을 개선하는 강화 학습(reinforcement learning)과 자동화 기법의 이점들을 조명합니다.

프로스트바이트에 DLSS 통합하기

레이 트레이싱의 앰비언트 오클루전(ambient occlusion)을 자세히 살펴보고, EA가 GPU 가속 레이 트레이싱을 프로스트바이트 등의 복잡한 엔진에 통합해 성능을 극대화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게임 스트리밍을 넘어—클라우드 네이티브 게임들

에이도스-셔브룩(Eidos-Sherbrooke)와 함께 클라우드 네이티브 게이밍 환경을 탐험합니다. 또한 클라우드 게이밍의 렌더링과 물리적 인터랙션, AI의 다양한 가능성을 소개합니다.

인간 행위의 3D 재구성 시 사실성을 강화하는 방법

인간의 행위와 동적 에셋을 볼륨메트릭(volumetric) 비디오로 캡처해 사실성을 높이는 기법을 살펴봅니다. 이 3D 기법이 가상 환경에 이상적으로 통합되는 이유도 함께 확인하세요.

게이밍의 차세대 글로벌 핫 스폿

아프리카 게이밍 산업의 최신 동향과 발전 기회를 자세히 살펴봅니다. 이 패널 토론에서는 개발자와 스타트업, 그리고 NVIDIA가 아프리카의 게이밍 성장에 기여하는 방안을 다룹니다.

GTC에 등록하고 여러분의 게임 개발 워크플로우를 개선하는 새로운 방법들을 탐구하세요!

게임 개발자를 위한 NVIDIA 리소스 일체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