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원격 워크플로우 위한 가상 GPU 확장 중

윈도우11, NVIDIA DLSS에 대한 지원이 추가된 최신 NVIDIA vGPU 릴리스는 전문가의 그래픽, AI, 컴퓨팅 작업 경험을 향상합니다
by NVIDIA Korea

NVIDIA는 최근 출시된 NVIDIA 가상GPU(vGPU) 소프트웨어를 통해 현대적인 하이브리드 작업 경험의 기준을 높였습니다.

NVIDIA vGPU 최신 버전은 윈도우11(Windows 11) 가상 데스크톱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여 최고 품질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속화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NVIDIA Deep Learning Super Sampling(DLSS) 기술에 대한 지원도 제공하여 더 많은 사용자가 AI의 힘을 활용해 어디에서나 놀랍고 사실적인 그래픽을 만들 수 있게 합니다.

원격 환경을 위한 강력한 성능

최신 윈도우11 릴리스는 데스크톱 경험에 새로운 차원의 정교함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그래픽 가속에 대한 수요도 높였는데요. WDDM 2.0 드라이버를 갖춘 DirectX 12 이상 버전과 호환되는 그래픽 카드와 컬러 채널당 8비트의 9인치 이상의 고화질 디스플레이를 포함해 윈도우10보다 훨씬 더 높은 컴퓨팅 성능이 요구됩니다.

전문가는 NVIDIA vGPU 2021년 가을 릴리스를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1의 GPU로 가속화된 가상 머신을 통해 사용자는 집약적인 컴퓨팅과 그래픽 워크플로우를 처리할 수 있는 힘과 성능을 얻을 수 있으며, 장소와 장치에 상관없이 원격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획기적인 AI 렌더링 기술인 NVIDIA DLSS에 대한 지원함으로써 전용 Tensor Core AI 프로세서와 함께 NVIDIA RTX GPU를 사용해 그래픽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DLSS는 딥 러닝 신경망을 사용해 프레임 속도를 높이고 전문가가 아름답고 선명한 렌더링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도록 돕는데요. DLSS의 향상된 프레임 속도와 이미지 선명도는 몰입형 경험의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고려할 때 가상 현실 개발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Enterprise 사용자는 NVIDIA RTX Virtual Workstations(vWS)에서 실행되는 NVIDIA CloudXR을 사용해 자신이 좋아하는 XR 장치로 VR 경험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가속화된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의 배포를 단순화하고 고객이 가능한 최고 품질의 최종 사용자 컴퓨팅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NVIDIA는 이제 NVIDIA vGPU 배포를 위한 맞춤형 사전 판매, 사후 판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고객의 데스크톱 혁신 여정을 지원하는 VDI 평가
  • 가속화된 VDI 환경을 보다 신속하게 설계, 배포하기 위한 VDI 구현

이번 vGPU 소프트웨어 릴리스와 함께 NVIDIA RTX vWS 또는 NVIDIA Virtual Compute Server(vCS) 소프트웨어 에디션 사용 고객은 Ubuntu KVM(20.04 LTS, 18.04 LTS 버전)과 SuSE 리눅스(Linux) 하이퍼바이저에서 지원됩니다.

NVIDIA vGPU 2021년 가을 릴리스는 지금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