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RTX 기술로 AWS 클라우드 기반 원격 워크플로우 향상

디지털 아티스트는 AWS용 NVIDIA RTX로 가속화된 클라우드 기반 가상 워크스테이션을 활용해 최고의 시각 효과를 원격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by NVIDIA Korea

직원의 원격 근무 경험을 향상시키기 원하는 기업이 그 어느때 보다 많아지면서 WFH(work from home)는 작년에 가장 많이 사용된 약어 중 하나였을 것입니다.

크리에이티브 프로덕션 스튜디오 테일러 제임스(Taylor James)는 AWS용 NVIDIA RTX 가상 워크스테이션을 활용해 원격으로 작업하는 동안에도 효율성과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찾았습니다.

뉴욕, 로스앤젤레스, 런던, 멕시코에 소재한 테일러 제임스는 인터랙티브 경험, 자동차 제조업체 고객을 위한 제품 광고, 의료 캠페인을 위한 비주얼과 같은 프로젝트를 위한 놀라운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이전에 테일러 제임스의 IT 팀은 일부 사용자가 다른 사용자보다 더 강력한 시스템과 기능을 사용하는 일관성 없는 데스크톱 환경을 지원해야 하는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또한 테일러 제임스 스튜디오는 서비스 계약이 길고 비용 효율성 기회가 최소화된 렌더 팜과 스토리지 서버로 구성된 온프레미스 하드웨어의 인프라 업그레이드도 원했는데요.

이제 테일러 제임스는 AWS용 NVIDIA RTX 가상 워크스테이션을 채택해 모든 프로덕션 작업을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함으로써, 모든 아티스트가 어디서나 액세스할 수 있는 강력한 가상 머신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스튜디오는 사무실 내 데스크톱 장비의 제약 없이 어디에서나 작업할 수 있는 최고의 직원을 유치하여 인력을 확장하는 동시에, 크리에이티브 팀이 최고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테일러 제임스의 크리에이티브 프로덕션 총괄 매니저인 마크 놀스(Mark Knowles)는 “AWS용 NVIDIA RTX 가상 워크스테이션을 통해 우리는 최신 기술에 항상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이는 우리에게 최고의 유연성과 확장성을 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클라우드에서 콘텐츠 제작 경험 향상

테일러 제임스의 디지털 아티스트는 오토데스크 마야(Autodesk Maya), 아놀드(Arnold), 3ds 맥스(Max), 파운드리 누크(Foundry Nuke)와 같은 렌더링과 크리에이티브 제작을 위해 그래픽과 컴퓨팅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해야 하며, 이들 중 다수가 현재 NVIDIA RTX 기술로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아티스트들은 또한 맥슨 시네마(Maxon Cinema) 4D나 레드시프트(Redshift)와 같은 앱으로 실시간 렌더링을 사용하고,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과 카오스 V-레이(Chaos V-Ray)를 사용해 온라인 자동차 구성자를 위한 고해상도 자동차 렌더링을 생성하죠.

테일러 제임스는 현장 환경에서 NVIDIA GPU로 가속화된 물리적 워크스테이션을 사용했기 때문에, AWS로 이전할 때가 되자 NVIDIA RTX 기술로 가속화된 가상 워크스테이션 인스턴스를 선택했습니다.

NVIDIA RTX 가상 워크스테이션은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AI, 래스터화, 시뮬레이션을 포함해 RTX 기술의 모든 이점을 제공합니다.

아티스트는 NVIDIA RTX를 사용해 완벽하게 정확한 그림자, 반사, 굴절을 통해 사실적인 환경의 실시간 영화 품질 렌더링의 꿈을 실현하여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놀스는 “우리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는 비주얼 프로덕션의 경계를 허물고 관객에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가장 강력하고 강력한 스토리텔링을 만드는 전문가들입니다. 따라서 NVIDIA만이 제공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가속 가상 워크스테이션 기술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NVIDIA RTX는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고 완전히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어시스턴트를 가능하게 하며 컴퓨팅 집약적인 프로세스를 최적화하여 비주얼 컴퓨팅에 창의성을 극적으로 가속화하는 AI의 힘을 제공합니다.

아티스트는 또한 NVIDIA CloudXR이 포함된 증강, 가상 현실 도구와 같은 추가 리소스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몇 분 만에 특정 작업에 맞는 새로운 가상 워크스테이션을 실행할 수 있는 IT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NVIDIA RTX 가상 워크스테이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NVIDIA가 어떻게 전문가들이 가장 복잡한 컴퓨팅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는지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