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을 더욱 스마트하게 바꾸는 NVIDIA Metropolis와 엣지 AI

by NVIDIA Korea

공장의 작업 현장, 소매점, 주요 도로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이 몇 개의 장소들은 가치가 크며 통제된 인프라로서 최적화될 필요가 있는 곳이라는 점인데요. 제조업체는 조립 공정의 결함을 조기에 발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소매업체는 고객의 행로를 더 잘 이해하고 계산대에서의 경험을 더욱 매끄럽게 제공하길 바라죠. 교통 시설물 계획자들은 교통 체증을 줄이려고 노력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거의 모든 중요한 공간에 10억 대 이상의 카메라가 배치되어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생성하고 있지만 이 데이터를 분석하는 시스템이 없다면 귀중한 정보를 잃게 됩니다. 인공지능(AI) 기반 컴퓨터 비전을 활용해보세요. 그러면 영상 속에 숨겨졌던 정보를 발굴하여 도시 행정 기관과 기업들이 안전성과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AI 지원 비디오 분석 솔루션을 최적화하면 헬스케어에서 제조에 이르는 산업 전반의 작업을 간소화되어 기업과 직원들이 보다 현명하고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NVIDIA Metropolis는 시각적 데이터와 AI를 통합해 다양한 물리적 공간과 환경에서 더 높은 기능과 효율성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이자 개발자 도구 세트, 파트너 에코시스템입니다.

환승 중심지역, 소매점, 공장은 비전 AI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보다 효율적이고 접근성이 높으며 안전한 운영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예는 가장 중요한 공간을 사용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변화시키는 비전 AI 애플리케이션을 보여줍니다.

공항: 연간 수백만 명의 승객을 수용하고 이동시키는 터미널이 있는 공항은 어떻게 보면 그 자체로 작은 도시이자, 산업 현장이며, 교통의 허브인데요. AI 기반 비디오 분석 솔루션은 실시간으로 사고를 식별하고 관리해 승객과 공항 운영의 중단을 최소화해줍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항공기 턴어라운드를 가속화하고, 공항 운영을 보다 안전하게 하며, 승객 주차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공장: 기업들은 사물인터넷(IoT) 센서로 제조 공정을 점점 더 자동화하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흔한 것이 비디오 카메라죠. 이 카메라는 AI의 기능과 결합되어 제조업체가 운영 효율성을 향상하는 데 쓰이는 귀중한 정보를 만드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캡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립 라인의 제품 결함 파악, 작업장의 위험 요인 검사, 기계 정비가 필요할 때 신호 전달 등 상황을 실시간으로 이해하고 대응하는 것도 아주 중요합니다.

농장: 전 세계적으로 농업인들은 농사를 자동화, 개선하고 고품질의 농작품을 생산하기 위해 비전 AI 애플리케이션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소의 개체 수를 세는 일에서부터 잡초 감지, 토마토의 자동화 수분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사례에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컴퓨터 비전 애플리케이션은 농업인들이 수확량을 개선하고 사용하는 자원 량을 줄임으로써 식량 생산에 혁신을 일으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경기장: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라이브 스포츠와 문화 행사를 즐기기 위해 경기장을 방문하는데요. AI 기반 비디오 분석 솔루션은 주변 보호, 무기 탐지, 군중 분석, 주차 관리, 의심스러운 행동 모니터링 기능을 자동화해 방문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화합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병원: AI 기반 비디오 분석 솔루션은 수술실 절차를 추적하여 궁극적으로 환자 진료와 수술 결과를 개선합니다. 병원 직원은 정확한 조치 기록을 통해 수술 절차를 모니터링하고 소독 프로토콜을 시행하며 의료 공급 재고 수준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I 기반 비디오 분석은 일상적인 특정 작업에 대해 필요한 인력을 줄이기 때문에 의사와 간호사가 환자와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대학: AI 비전은 대학 관리자들이 사무실, 체육관, 회관 등의 물리적 공간에 대한 사용 방법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AI 애플리케이션은 실시간 비디오 영상을 분석하고, 군중 흐름 패턴 감지에서부터 화재, 사고 또는 누수와 같은 비상 상황에 대한 즉각적인 경고에 이르기까지 캠퍼스 관리를 더욱 잘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신세대 엣지 AI 애플리케이션은 광범위한 공간에 걸쳐 놀라운 운영 효율성과 향상된 안전성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무료 전자책을 다운로드하여 Metropolis와 엣지 AI가 전 세계의 공간을 더욱 더 스마트하고 안전하게 구축해가는 방법을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