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Cx Korea 2016의 엔비디아 채용 상담 부스 운영 소식

by NVIDIA Korea

GTCx Korea 2016의 엔비디아 채용 상담 부스 운영 소식

오는 10월 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되는 GPU 기술 컨퍼런스 ‘GTCx Korea 2016’! GPU 기술로 달성한 과학 및 산업 분야의 혁신 사례를 소개하는 GTCx Korea 2016 에서는 여러분들에게 또 다른 기회도 제공해 드릴 예정인데요. ^^

바로 엔비디아와 함께 미래 기술을 선도하고 싶은 국내 개발자들을 위한 채용의 기회가 마련될 예정이랍니다!

엔비디아와 함께 미래를 그릴 인재를 찾습니다

GTCx Korea 2016 행사장에서 운영하게 될 채용 상담 부스에서는 리서치, 엔지니어링, 그리고 세일즈 등 직무에 대한 채용 안내 및 상담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이번 채용 상담 부스는 컨퍼런스가 열리는 행사장 내에서 운영될 예정이며, GTCx Korea 2016 참석자라면 누구나 방문하시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함께 새로운 미래를 그리고 싶은 여러분들이 많이 방문해 주시기를 기대할게요^^

엔비디아에서 근무한다는 것은?

세계 최대 규모의 직장평가사이트, 글래스도어(Glassdoor)에서 선정한 세계 최고의 직장 50곳 중 한 곳이자 MIT 테크 리뷰(Tech Review)에서 선정한 “가장 스마트한 기업 50곳” 중 하나인 엔비디아. 그리고 젠슨 황(Jensen Huang)CEO는 글래스도어가 선정한 최고 CEO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

전세계 40개 이상의 지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9,000명 이상의 직원들은 우리가 사는 세상의 발전에 꼭 필요한 일들을 해내고 있습니다. VR, AI 및 자율주행 자동차 분야는 엔비디아의 특화된 전문역량이 필요하고, 직원들은 기꺼이 그 도전에 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GPU 가속 컴퓨팅 분야의 선구자로 전 세계에서도 가장 까다로운 컴퓨팅 난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죠. 우리가 사는 세상에 변화를 가져다주는 기업의 일원이 되어 변화에 동참해 보지 않으시겠어요?

엔비디아 채용 상담 부스 운영 일정

일시 : 10월 7일(금), 09:00 – 17:00
장소 :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GTCx Korea 2016 행사장 내)

GTCx Korea 2016 마감 임박,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한국에서 열리는 GTCx Korea 2016은 최근 미래 기술의 핵심 화두로 자리잡고 있는 딥 러닝과 인공지능을 비롯해 자율주행 자동차, 가상현실, 가속 컴퓨팅 등 다양한 첨단 기술의 발전양상을 집중 조명할 예정입니다. 지금 바로 GTCx Korea 2016에 등록하고 GPU 컴퓨팅이 이끄는 미래 혁신 기술을 확인하시고 채용 상담 부스에도 참석하시는 건 어떨까요? ( 사전 신청 바로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