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7을 빛낸 엔비디아의 베스트 제품들

by NVIDIA Korea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 2017에서 엔비디아는 새로운 4K G-SYNC HDR 모니터에서부터 파일럿넷(PilotNet) 차량용 인공지능(AI)까지 무려 26 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26개의 상에 엔비디아가 이번 CES에 전달한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바로 GPU로 구동되는 최신 인공지능을 자동차, 집, 그리고 클라우드에 적용하여 게임, TV 및 교통수단에 혁신을 일으키는 것이지요.

빠르게 성장하는 PC 게임 업계에서 엔비디아는 지포스(GeForce) GTX PC, 지싱크(G-SYNC) 게이밍 모니터 및 PC 및 Mac 용 GeForce NOW로 20 여개에 달하는 상을 수상했습니다.

레노버, 삼성, 델, 에이서, 에이수스 및 레이저를 포함한 최고의 OEM업체들의 지포스 GTX 기반 게임용 노트북들 역시 수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혁신적인 게임 디스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엔비디아의 지싱크 모니터는 컴퓨터 리셀러 뉴스(Computer Reseller News), 위버기즈모(Ubergizmo) 및 아스 테크니아(Ars Technica)로부터 상을 받았습니다.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를 지원하는 엔비디아의 업데이트된 쉴드 TV(SHIELD TV)는, 4K HDR 화면과 시중에 나와있는 다른 미디어 스트리머보다 3배나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 하나로 수십여 개의 상을 받기도 했지요. 한편, 집안 어느 곳에서나 쉴드의 정교한 인공지능 기능을 활용하는 쉴드 스팟(SPOT) 액세서리는, 또 다른 5개 부문에서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엔비디아의 오토모티브 솔루션 역시 많은 부문에서 주목할 만했습니다. 엔비디아는 아우디(Audi)부터 자동차 부품 업체 ZF에 이르기까지 중요한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엔비디아의 새로운 파일럿넷 기술은 슬래시기어(SlashGear) 및 디지털 트렌드(Digital Trends)의 CES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엔비디아가 수상한 내역을 확인해 보세요!

 

지싱크 게이밍 모니터(G-SYNC Gaming Monitors)

지포스 나우(GeForce NOW) 

지포스 GTX 노트북과 PC(GeForce GTX Laptops & PCs)

파일럿넷(PilotNet)

쉴드(SHIELD)

스팟(SP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