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C에서 여러분의 첨단 AR/VR 혁신 아이디어를 전 세계와 공유하세요!

by NVIDIA Korea

증강 현실(AR) 또는 가상 현실(VR)에 관한 근사한 아이디어가 있으신가요? 곧 개최되는 VR 콘테스트에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전 세계와 나누고, 3만 달러 상당의 상금과 상품을 거머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2

VR 콘텐츠 쇼케이스에서는 스타트업, 대학, 개인 등 10개 팀이 선발 될 예정이며, AR, VR 혁신에 대한 세계적인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쇼케이스는 실리콘밸리에서 5월 8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는 엔비디아 GPU 테크놀로지 컨퍼런스(GTC)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GTC는 수천 명의 개발자, 연구자, 혁신가들이 한데 모이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33

우승자에게는 3만 달러 상당의 상품과 상금까지 주어집니다.

작년 우승자는 리얼리티스.io(Realities.io)였는데요.

리얼리티스.io의 다니엘 스프롤(Daniel Sproll) CXO는 “GTC에서 거둔 VR 쇼케이스 우승은 여러 면에서 리얼리티스.io 에 기폭제가 되었습니다”고 말하며 “업계의 핵심 인사로부터 소중한 피드백도 받았고 중요한 네트워킹도 많이 할 수 있었습니다. 자금조달은 물론 상품으로 받은 강력한 엔비디아 쿼드로(Quadro) GPU 덕분에 사진측량(photogrammetry) 프로세싱에 이르기까지 저희 사업의 많은 부문도 가속화시켰습니다. VR 기업을 업계 핵심 관계자에게 선보일 수 있는 지름길을 찾는다면, GTC의 VR 콘텐츠 쇼케이스가 바로 그 관문이 될 것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44

VR 콘텐츠 쇼케이스 2017

VR 콘텐츠 쇼케이스 참가 신청은 여기에서 3월 15일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대학, 연구 프로그램, 개인, 스타트업, 자본금 5백만 달러 미만의 기업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습니다. 쇼케이스는 과학, 기술, 교육, 예술, 의료 등 전 산업 부문을 아우릅니다.

테크놀로지는 GPU가 장착된 컴퓨터나 워크스테이션에 연결된 AR 또는 VR 헤드셋을 사용하여 구현되어야 하며, 게임웍스(GameWorks), 디자인웍스(DesignWorks), VR웍스(VRWorks) 등의 GPU 기술을 채택하거나 또는 통합 예정인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합니다.

아이디어를 위한 영감을 찾고 계신가요? 작년 VR 콘텐츠 쇼케이스와 가상현실 빌리지에 참가한 기업들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