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된 엔비디아 GRID, 지원 기능은 향상되고, 안정성이 탁월해졌습니다

by NVIDIA Korea

엔비디아는 최근 새로 발표한 NVIDIA GRID로 IT 담당부서가 모두에게 더욱 향상된 상호운용성과 사용자 경험을 구현하는 그래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번 2017년 3월 출시 버전에 보강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최신 하이퍼바이저(Hypervisor)를 위한 최신 지원 – 새로운 Citrix XS 7.1은 PVS-액셀러레이터(PVS-Accelerator) 및 라이브 패칭 등 다양한 기능 개선을 제공하는 최초의 젠서버 LTS (XenServer Long Term Service) 버전입니다. GRID 4.2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GRID K1, K2 및 Tesla M10, M6 및 M60 기반 XenServer 7.1를 지원합니다. (참고: XenServer 7.1은 GRID K1 및 K2 기반으로 지원되는 최신 XenServer 버전입니다.)
  • 세션 안정성 개선 –카티아(CATIA)나 크롬(Chrome) 중 무엇을 이용하든 디지털 업무 영역의 핵심은 연속성(continuity)인데요. 최신 출시 버전에는 세션 접속 종료 현상을 줄이는 프레임 버퍼 레지던시 수정사항(frame buffer residency fixes)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프레임 버퍼가 부족하여 메모리 압력이 증가하는 상황이나 프레임 버퍼를 차지하기 위한 경쟁 상황에서 사용자는 레지던트-인(resident-in)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안정성이 증가했다는 것은 드롭되는 세션이 줄어들고 이용자 모두에게 보다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 운영체제 유연성 – 조직에 맞는 OS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지요. 이번 업데이트에는 Red Hat Enterprise Linux (RHEL) 7.3CentOS 7.3Ubuntu 16.04 LTS 등 최신 운영체제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IT부서는 현재의 환경에 가장 잘 맞는 OS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NVIDIA GRID로 디지털 업무 공간을 가속화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gridinfograph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