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GPU 개발자 컨퍼런스 GTC 2017,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by NVIDIA Korea

엔비디아가 주최하는 세계 최대 GPU 개발자 컨퍼런스 GTC 2017(GPU Technology Conference 2017)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실리콘밸리의 중심, 맥에너리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됩니다.

5월 8일부터 11일(현지 시간)까지 진행되는 이번 GTC 2017에서는 인공지능(AI), 딥러닝, 헬스케어, VR, 자율주행차 등 컴퓨팅 업계 가장 최신 기술 세션과 전문가 강연, 개발자 교육, 핸즈온 (Hands-On) 세션 및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GTC는 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이했습니다. 작년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GTC 2016은 전 세계 54개국에서 5,519명의 참가자가 행사장을 방문하여 역대급 규모를 자랑했는데요.

지난해에는 서울, 베이징, 타이페이, 암스테르담, 도쿄, 워싱턴, 뭄바이 등에서도 컨퍼런스를 진행하였고, 유럽에서도 최초로 컨퍼런스를 열어 점차 확장되어 가는 GTC의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해 10월 7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되었던 GTCx Korea 2016을 경험한 분들이라면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전달하는 인사이트와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얻어갈 수 있는 이번 GTC 2017도 필히 확인하셔야 할 텐데요.

엔비디아 GTC 2017에는 오늘날 컴퓨팅 산업에서 가장 중대한 주제들을 다루는 400개 이상의 세션이 마련되며,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 구글, 애플, 페이스북, 알리바바, 삼성 리서치 아메리카, 네이버, SK하이닉스 같은 세계적인 IT기업들이 함께 합니다. 또한 자율주행차 부문에서 협력하고 있는 아우디, 젠린, 히어, 보쉬 등의 협력사들과 함께 딥 러닝 및 AI가 주도하는 자율주행차에 대해 심도 있는 내용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월스트리트 저널, 뉴욕타임즈, NHK, 포브스, 가트너 등 영향력 있는 매체들과 세계 유수 대학, 연구기관들도 함께 참여해 첨단 GPU 기술에 관해 논의하며, 국내에서는 서울대학교와 카이스트, KISTI 등이 참여합니다.

 

현재 GTC 웹사이트에서는 4월 5일(현지 시간)까지 사전등록을 하면,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컨퍼런스 참석과 트레이닝 실습, 전시장 방문 등 선택하는 항목에 따라 참가비 및 할인 가격이 상이하니 꼭 페이지의 세부 내용을 확인 후 등록해 주세요.

개발자, 엔지니어, IT업계 종사자라면 현재 업계를 선도하는 비즈니스 리더들과 네트워킹하고, 첨단 기술에 관한 솔루션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이 놀라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GTC 2017 참가 사전등록하러 가기: http://www.gputechconf.com/attend/pric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