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래블업과 AI 개발 지원 프로그램 ‘저스트 모델 잇’ 진행

머신 러닝 모델링에 관심이 있는 개발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신청은 1월 27일까지
by NVIDIA Korea

엔비디아와 머신 러닝 플랫폼 개발 기업 래블업(Lablup)이 함께 손잡고 딥 러닝과 머신 러닝 모델 개발 지원 프로그램인 저스트 모델 잇을 진행합니다!

저스트 모델 잇프로그램은 딥 러닝과 머신 러닝에 관심이 있는 개발자들이 백엔드.AI(Backend.AI)라는 표준화된 플랫폼을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인공지능(AI)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답니다. 참가 신청은 127일까지로, 129일 최종적으로 참가할 6개의 팀을 선정해 발표할 계획이랍니다. 이후, 130일부터 226일까지 약 한달 간의 모델링 과정을 거쳐 228일 최종 결과 발표와 시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최초 선발된 6개 팀에게는 머신 러닝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64GB GPU 메모리와 3TB 저장공간 등 모든 연산 자원과 환경이 제공되는데요.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2개 팀에는 엔비디아 타이탄 Xp(NVIDIA TITAN Xp)가 부상으로 주어질 예정이랍니다.

한편, 엔비디아와 래블업은 오는 21일 구글 스타트업 캠퍼스에서 딥 러닝과 텐서플로우(TensorFlow) 모델 개발 관련 최신 기술과 전망을 소개하는 ‘AI 테크토크 포 데브(AI TECHTALK FOR DEVS)’를 진행합니다. 이 행사에서는 AI 모델 개발 경험, 최적의 GPU 활용법, 백엔드.AI 플랫폼 등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저스트 모델 잇프로그램은 성별이나 연령에 상관없이 머신 러닝 모델링에 관심이 있는 개발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다만, 참가자들은 개발 기간 동안 모델링한 코드를 Github에 공개하고, 모델링 과정에서 백엔드.AI를 활용하는데 동의해야 합니다.

참가 신청 혹은 기타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https://events.backend.ai/just-model-it/)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