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U 클라우드에서 딥 러닝 강의를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핸즈온 강의, DLI Online Self-Paced Lab을 소개합니다!

엔비디아는 온라인 강의를 통해 글로벌 수준의 AI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필요한 DLI (Deep Learning Institute)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y NVIDIA Korea

엔비디아 DLI(Deep Learning Institute)는 AI 인력 양성과 AI 생태계의 발전을 목표로 엔비디아가 전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실습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딥 러닝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 툴을 무료로 제공하고 AI와 딥 러닝 기술의 최신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AI 연구와 생태계를 활성화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죠.

엔비디아 DLI는 개발자, 데이터 과학자 및 연구원에게 인공지능 및 가속화된 컴퓨팅을 사용해 자율주행 자동차, 디지털 콘텐츠 제작, 금융, 게임 개발, 헬스케어, 재무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딥 러닝과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교육합니다. 학생들은 딥 러닝 과정에서 최신 도구, 프레임 워크 및 기술을 사용해 가속화된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최적화 및 배포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답니다.

지난 7월 서울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된 NIVIDA AI 컨퍼런스2019 에서도 DLI세션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엔비디아 본사에서 인증한 글로벌 딥 러닝 최고 전문가들의 핸즈온 강의를 들으러 온 약 650명의 국내 개발자 및 IT 업계 종사자들이 참석해 그 열기가 아주 뜨거웠답니다.

NVIDIA DLI 는 오프라인 워크숍 뿐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GPU 클라우드에 접속해서 학습할 수 있는데요,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딥 러닝 강의를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핸즈온 강의, DLI Self-Paced Lab이 있답니다. 수강생의 딥 러닝 학습 수준에 따라서 관심이 있는 강의를 선택해 집에서도 편안하게 들어볼 수 있어 학생들뿐 아니라 바쁜 개발자,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에게도 무척 유용하죠. DLI Self-Paced Lab 은 입문자들을 위한 무료 온라인 강의들과, 여러 주제를 아우르는 딥 러닝 프레임워크 유료 실습 세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산업계의 실제 데이터를 활용해 공동 제작한 DLI Self-Paced Lab 컨텐츠는 30여개가 업로드 되어 있고 강의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30여개의 온라인 콘텐츠를 아직 경험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엔비디아가 준비한 이벤트! 9월 17일부터 10월 6일까지 페이스북에 게시된 본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구글 서베이를 제출하면 30분을 선정해서, 무료로 DLI 들을 수 있는 온라인 크리딧을 제공해 드립니다.

<NVIDIA 딥 러닝 실습 프로그램 (DLI) 온라인 강의 신청 이벤트>

  • 참여 신청 기간 : 9월 17일~10월 6일
  • 참여 방법 :
    1. NVIDIA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해당 이벤트 게시글 공유하기
    2. 설문 제출 : https://forms.gle/7h7cWQGk1PMPpbfd7
  • 당첨자 발표 : 10월 8일 개별 메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