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GPU 가상화 소프트웨어 무료 액세스 확대

엔비디아가 원격 근로자들에게 강력한 보안과 성능을 제공하는 가상 GPU 소프트웨어의 90일 무료 라이선스를 드립니다
by NVIDIA Korea

위기가 닥쳤을 때 모두가 힘을 합치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원격으로 근무하는 직원들을 신속하게 지원해야 하는 지금, 엔비디아가 가상 GPU(이하 vGPU) 소프트웨어 평가판 90일 무료 액세스 대상 라이선스를 기존 128개에서 500개로 확대 제공합니다.

기업들은 vGPU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통해 온프레미스 엔비디아 GPU로 가속화된 가상 인프라를 제공하고, 직원들은 자신의 위치와 상관없이 근무하고 협업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프로젝트에 사용되던 엔비디아 GPU의 용도를 일시적으로 전환해 원격 근무 중인 직원들을 위해 사용할 수도 있죠.

모든 조직이 이 위기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의료업계 종사자들은 별도의 진료소에서 환자들을 진료하고 있고 학교들은 온라인 수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정부기관들도 핵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여러 대의 디스플레이를 보면서 데이터를 다루는 금융 전문가, 각종 연구를 진행하는 과학자, 무거운 그래픽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은 각기 다른 목적의  워크로드를 처리해야 하죠.

엔비디아는 이처럼 여러 용도에 맞는 맞춤형 vGPU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이번에 확대 제공되는 제품에는 엔비디아의 전문가용 vGPU 소프트웨어 3종이 모두 포함됐습니다.

  • 엔비디아 그리드(GRID): 정보 담당자용 시스템과 애플리케이션을 가상화해 반응형 VDI(가상 데스크톱 인프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 엔비디아 쿼드로 가상 데이터센터 워크스테이션(Quadro vDWS): 하이엔드 그래픽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크리에이터에게 워크스테이션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 엔비디아 가상 컴퓨트 서버(vComputeServer): 가상 머신용 AI, 딥 러닝, 데이터 사이언스 등 가장 연산 집약적인 워크플로우 지원을 위해 GPU로 서버 가상화를 가속화하는 소프트웨어

 가상화된 성능,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광범위한 생태계 지원

원격 근로자들을 위해 높은 성능을 구현하고 지연시간을 단축하는 것 외에도, 엔비디아 vGPU 소프트웨어는 데이터센터에 저장돼 로컬 클라이언트 디바이스에는 저장되지 않는 민감한 데이터와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비주얼 이펙트와 디자인, 연구 개발 등 모든 분야에서 원격으로 근무하는 조직들에게 안정성 확보는 매우 중요한 요건이죠.

엔비디아 vGPU 소프트웨어는 하이퍼바이저, 플랫폼, 사용자 애플리케이션과 관리 소프트웨어 등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생태계에서 인증을 받아 기업 내 IT 부서가 원격 근로자들을 빠르게 확대 지원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엔비디아 쿼드로 RTX 6000, RTX 8000 GPU, 엔비디아 M10와 M60 GPU 등 파스칼(Pascal), 볼타(Volta), 튜링(Turing) 아키텍처에 기반해 vGPU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모든 엔비디아 GPU에 설치해 온프레미스 데이터센터에서 가상 워크스테이션, 컴퓨트, VDI 등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해 가상 GPU 평가판을 이용하세요.

엔비디아는 코로나19를 연구하는 게놈 연구진들에게 GPU로 시퀀스 데이터 분석을 무려 50배까지 가속화하는 시퀀싱 분석 소프트웨어인 파라브릭스(Parabricks)를 90일간 무료로 제공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브릭스 관련 블로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원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