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C 2020에서 디자인과 건축의 미래를 엿보다

10월 5일 열리는 GTC 2020에서 엔비디아의 최신 기술과 혁신을 통해 건축 프로젝트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달성한 사례를 확인하세요
by NVIDIA Korea

건축가, 디자이너, 엔지니어가 복잡한 3D 모델 설계에서부터 몰입감 넘치는 가상 환경을 구축하는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고도의 워크플로우에 발맞출 수 있는 강력한 도구가 필요합니다.

뛰어난 그래픽과 컴퓨팅 성능을 지원하는 엔비디아는 건축 분야 전문가들을 위한 크리에이티브한 워크플로우를 제공합니다. 다음달 10월 5일부터 9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세계 최고의 ‘GPU 테크놀로지 컨퍼런스(GPU Technology Conference, GTC)’는 엔비디아의 혁신적인 기술들을 직접 확인할 수 기회인데요. 디자인, 설계, 엔지니어링의 워크플로우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엔비디아의 최신 혁신과 기술을 이곳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GTC 2020에서 물리 기반 렌더링,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몰입형 가상 현실, 딥 러닝 애플리케이션 전반의 최신 기술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최고의 업계 전문가들과 기업들이 새로운 기술과 혁신을 통해 어떻게 복잡한 건물과 인프라 프로젝트를 효과적으로 수행했는지를 전할 예정입니다. 또 설계 프로세스와 워크플로우 향상을 위해 다양한 도구들을 제공하는 엔비디아 옴니버스(NVIDIA Omniverse)의 최신 기능도 살펴보세요.

GTC의 AEC 세션에서 소개될 새로운 기술들을 조금 살펴볼까요?

바로 지금 GTC 2020에 등록하고 모든 세션들을 확인하세요.

이미지 출처: 우즈 베이곳(Woods Bag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