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U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 이제 NGC Collection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y NVIDIA Korea

AI 애플리케이션 구축은 복잡한 일입니다. 단순히 도커 풀(docker pull) 혹은 최신 프레임워크 컨테이너를 실행하거나 AI 앱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모델과 코드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사용 사례에 맞는 솔루션을 구축하려면 컴포넌트 그 이상이 필요하죠. 이것이 바로 엔비디아가 NGC 카탈로그를 만든 이유입니다.

NGC 카탈로그를 통해 안전하고 최적화된 컨테이너, 모델, 코드 샘플 및 헬름(Helm) 차트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엔비디아는 NGC 카탈로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지만 기업이 제품을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항상 고민해 왔습니다.

그 고민의 결과로 엔비디아는 NGC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NGC 카탈로그에 있는 NGC 컬렉션을 통해 사용 사례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는데요.

NGC 컬렉션에서는 자동 음성 인식 또는 이미지 분류와 같은 특수 워크로드, 그리고 Clara 나 TLT처럼 엔비디아 SDK를 찾을 수 있는데요. 사물 감지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경우 카탈로그에서 컬렉션을 검색하면 필요한 모든 관련 제품을 한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103 블로그1 중간이미지 2

여기에서 NGC 컬렉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