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Force Now에서 새롭게 지원하는 인디게임 11종!

by NVIDIA Korea

NVIDIA GeForce Now 주간 업데이트에서 신규 인디게임 11종이 공개됐습니다. 여기에는 최신 인기 게임인 ‘발하임(Valheim)’과 ‘테라리아(Terraria)’를 포함해 더욱 기대를 모으는데요!

GeForce NOW는 현재까지 약 300가지의 인디게임을 클라우드에서 바로 스트리밍할 수 있도록 게이머와 인디게임 개발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인디 스포트라이트

PC 게임은 독립적인 게임 개발 스튜디오들의 활약 덕분에 번성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들이 몇몇 개발자들에 의해 개발됐는데요.

인디 개발자들에게는 게임을 개발하는 것만으로도 큰 도전입니다. NVIDIA는 인디 개발자들이 보다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인디 스포트라이트(Indie Spotlight)를 통해 지원하고 있는데요. GeForce Now는 PC게임을 제공하는 게임스토어들을 연결함으로써 개발자는 포트(ports) 걱정 없이 창의적인 비전에 집중하고 게이머들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아이언 게이트 AB(Iron Gate AB)와 커피스테인스튜디오(Coffee Stain Studios)가 NVIDIA 클라우드 서버에서 PC 버전을 스트리밍함으로써 발하임과 같은 그래픽 집약적인 PC 게임을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는데요.

<발하임>은 북구 신화와 바이킹 문화에 기반한 방대한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는 게임입니다. 최근 스팀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제 발하임을 GeForce Now를 통해 맥(Mac), 안드로이드, iOS에서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0224 블로그 중간1
GeForce Now와 함께라면 PC 없이도 발하임에서 꿈에 그리던 바이킹 집을 지을 수 있습니다.

아이언 게이트 AB의 발하임 수석 게임 디자이너인 헨리크 톤퀴비스트(Henrik Törnqvist)는 “발하임은 얼리 액세스 버전으로 스팀에 출시됐으며, NVIDIA는 GeForce Now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발하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300여 개의 인디게임

GeForce Now 라이브러리는 현재 300여 개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인기 인디게임을 포함하고 있으며, GeForce Now 주간 업데이트를 통해 매주 게임이 추가되고 있다.

리로직(RE-Logic)의 비즈니스 전략 및 마케팅 책임자인 테드 머피(Ted Murphy)는 “GeForce Now에서 테라리아를 스트리밍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결정이었습니다. 우리는 늘 보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왔습니다. GeForce Now는 우리가 개발 작업을 추가로 수행하지 않고도, 테라리아 플레이어들이 모든 기기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우리가 원하는 바를 지원했습니다. 우리는 PC, 콘솔, 모바일이나 클라우드 스트리밍을 통해서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 모두가 테라리아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리로직의 테라리아는 역사상 가장 인기있는 인디게임 중 하나이며, 가장 오래도록 실행되고 잘 지원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출시 이후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전체 아이템 수가 250개에서 5,000개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0224 블로그 중간2
GeForce Now 회원들은 모든 기기에서 자신의 테라리아 집에 체크인할 수 있습니다.

0224 블로그 중간3
GeForce Now 회원들은 앱 내 [인디 스포트라이트]에서 더 많은 하이라이트를,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면 전체 인디 카탈로그를 볼 수 있습니다.
GeForce Now가 인기 있는 게임스토어의 PC 게임들을 스트리밍함으로, 회원들은 오는 2월 21일까지 스팀에서 팀17(Team17)의 웜즈 럼블(Worms Rumble)을 주말동안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같은 이벤트가 있을 때 즉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이 DLSS와 같은 NVIDIA 기술을 활용하는 경우, GeForce Now 회원은 이점을 누릴 수 있는데요. 최근 DLSS을 지원하게 된 워썬더(War Thunder)와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Mount & Blade II: Bannerlord) 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GeForce Now가 미래의 인디게임 개발을 지원하는 또 다른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죠.

GeForce Now 신규 게임

GeForce Now 주간 업데이트를 통해 GeForce Now 라이브러리에 새롭게 추가된 게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우스 파크: 진리의 막대(South Park: The Stick of Truth) – 스팀
  • 어쌔신 크리드1: 감독판(Assassin’s Creed I: Director’s Cut) – 에픽
  • 더스크 다이버(Dusk Diver) – 스팀
  •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2(Sniper: Ghost Warrior 2) – 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