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아이폰에서 GeForce Now를 플레이하세요!

by NVIDIA Korea

이제 iOS 기기에서도 사파리를 통해 GeForce Now로 PC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GeForce Now는 저전력이거나 호환되지 않는 하드웨어를 고성능 GeForce 게임 장비로 변환하는 서비스입니다.

iOS 사파리에서 GeForce Now가 베타 버전으로 스트리밍됩니다. 이로써 5백만 명 이상의 GeForce Now 멤버십 회원들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로 사파리에서 GeForce Now에 접속해 최신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로그인 후 몇 번의 클릭만으로 최신 PC 게임 및 가장 많이 플레이 된 PC 게임 등 다양한 게임들을 스트리밍할 수 있는데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Assassin’s Creed Valhalla), 데스트니 2 비욘드 라이트(Destiny 2 Beyond Light), 툼 레이더의 그림자(Shadow of the Tomb Raider) 등을 즉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들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도 RTXNVIDIA DLSS가 적용된 와치독스: 리전(Watch Dogs: Legion)과 같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iOS 사파리에서 GeForce Now를 실행할 경우 키보드 및 마우스 전용 게임은 실행할 수 없으며 게임패드가 필요합니다. Razer Kishi와 같은 GeForce Now 권장 게임패드를 사용하면 최고의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죠. GeForce Now 권장 게임패드 목록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포트나이트 공개 예정

NVIDIA와 Epic Games 팀은 함께 터치 친화적인 포트나이트(Fortnite)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 중인데요. 게임패드를 이용하면 모바일로도 최상의 게임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지만, 1억명 이상의 Fortnite 게이머들이 빅토리 로얄(Victory Royale)을 위한 길을 구축하고, 전투하고, 춤을 추기 위해서는 터치를 이용한 조작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NVIDIA는 GeForce Now에서 클라우드 스트리밍을 통한 Fortnite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GeForce Now 멤버십 회원들은 곧 iOS 사파리에서 Fortnite를 만나볼 수 있게 될 겁니다!

게임 스토어에서 즐기는 수많은 게임들

게이머들이 원하는 게임을 즉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돕는 Game Ready on GeForce NOW는 클라우드 게임에 최적화되어 Game ready driver 성능을 향상시키는데요.

gfn 블로그 1 중간 1

게임 업데이트와 패치는 NVIDIA가 직접 관리하며, 이용자들이 구매한 게임은 거의 모든 기기에서 1080p/60FPS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들은 RTX를 지원하는 게임에서 레이 트레이싱이 적용된 최상의 그래픽과 DLSS 2.0을 경험할 수 있죠.

또한 플랫폼 간의 장벽이 제거되어 보다 다양한 하드웨어에서 PC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됐는데요. 이제 맥(Mac) 사용자들도 일반 PC 게이머들과 마찬가지로 최근 출시된 인기 게임 ‘어몽 어스(Among Us)’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자신의 디바이스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도 최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Game Ready on GeForce Now는 현재 글로벌 기준 750개 이상의 PC 게임들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매주 새로운 게임이 추가되어 지속적으로 라이브러리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GeForce Now는 최근 GOG와 함께 멤버십 회원들이 라이브러리에서 보다 더 많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는데요. 첫 번째 GOG 게임으로 CD 프로젝트 레드(CD PROJEKT RED)의 ‘사이버펑크 2077(Cyberpunk 2077)’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GeForce 기반 클라우드의 압도적 성능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들은 레이 트레이싱이 적용된 최상의 그래픽을 즐길 수 있으며, NVIDIA DLSS 덕분에 훨씬 더 선명한 화질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GeForce 기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만이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이죠.

이러한 기능들은 서비스 품질 향상에도 영향을 미치는데요. NVIDIA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스트리밍 솔루션을 모두 개발함으로써, 우수한 네트워크에서는 지연시간을 줄이고 열악한 네트워크에서는 이미지 퀄리티를 개선하는 새로운 GeForce 기술을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최적화가 이미 GeForce Now 멤버십 회원들에게 제공되고 있고, 회원들 역시 이를 체감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지역으로 클라우드 게임 확장

GeForce Now 얼라이언스(GeForce NOW Alliance)는 클라우드 게임을 전 세계에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는데요. 현재 국내는 지난 2월부터 LG유플러스가 공식 지원하고 있으며, 일본의 KDDI와 소프트뱅크(Softbank), 러시아의 GRN.RU, 그리고 11월 7일 베타 버전을 출시한 타이완 모바일(Taiwan Mobile)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선도적인 5G 통신업체 자인 KSA(Zain KSA)는 게이머들을 위한 GeForce Now 베타 버전을 출시해 클라우드 게임을 새로운 지역으로 확장할 예정입니다.

GeForce Now는 게이머들을 위해 수많은 게임과 플랫폼, 그리고 전설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iOS 사파리를 포함한 기타 GeForce Now 관련 시스템 요구사항을 여기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