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향상시키는 NVIDIA 프로그램

델 테크놀로지(Dell Technologies), VM웨어(VMware)는 NVIDIA와 협력해 기업의 데이터센터 성능, 관리능력, 보안을 향상시킵니다
by NVIDIA Korea

인공지능(AI)과 머신 러닝과 같은 최신 워크로드는 기존의 IT 인프라에 엄청난 부담을 줍니다.

이러한 워크로드 변화에 미리 대비하길 원하는 기업들은 이제 작업 환경의 성능, 관리능력, 보안 수준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Project Monterey에 등록해 조기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VM웨어(VMware), 델 테크놀로지(Dell Technologies)는 NVIDIA와 협력해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엣지용 아키텍처를 소프트웨어 정의 및 하드웨어 가속화가 되도록 향상시켜, 계속 변화하는 애플리케이션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이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진행 중입니다.

AI와 컴퓨팅 고성능을 요하는 워크로드에는 실시간 데이터 스트리밍 분석이 필요하고, 이에 따라 보안 위협이 증가해 서버 CPU에 큰 부하가 걸리는데요. 워크로드가 증가하면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에서 부수적인 작업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처리 능력이 더욱 크게 요구됩니다. 이 때문에 데이터센터 효율성이 저하되고 IT가 서비스 수준 협의사항을 준수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Project Monterey는 하이퍼바이저와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 보안수준, 스토리지를 가속화한 고급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아키텍처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Project Monterey – 차세대 V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

Project Monterey의 사전 구성된 클러스터에 액세스하면 혁신된 V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VMware Cloud Foundation)를 살펴보고 NVIDIA BlueField-2 DPU(데이터 처리 장치)가 장착돼 강력한 Dell EMC PowerEdge R750 서버의 하드웨어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코어 CPU에서 실행되던 선택 기능은 DPU에서 오프로드, 분리, 가속이 가능해 다음과 같은 신규 기능을 지원합니다.

  •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 서비스의 성능 향상
  • 향상된 가시성, 애플리케이션 보안, 규약 준수성
  • 엔터프라이즈, 엣지, 클라우드의 데이터센터 효율성 향상 및 비용 절감

이에 관심이 있는 기업은 NVIDIA Project Monterey 조기 액세스 프로그램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센터 현대화를 위한 NVIDIA와 VM웨어 협업에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