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orld 2021에서 만나는 AI 기술과 미래 업무 환경

by NVIDIA Korea

NVIDIA와 VMware는 글로벌 멀티 클라우드 컨퍼런스인 VMworld 2021에서 더욱 강화된 파트너십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기업의 데이터센터 현대화, 인공지능(AI) 채택, 보안 극대화, 효율성 향상을 목표로 하는 것이 주요 내용인데요.

NVIDIA는 AI 와 머신 러닝, 5G 와 엣지 서비스, 앱 현대화와 최종 사용자 서비스 등에 관한 24개가 넘는 세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또한 NVIDIA는 VCF(VMware Cloud Foundation)의 새로운 버전인 몬트레이 프로젝트(Project Monterey) 세션을 호스팅하고 참여하게 됩니다.

몬트레이 프로젝트는 인프라 성능을 향상시키고, 제로 트러스트(zero-trust) 보안 모델을 강화하며, VCF와 NVIDIA BlueField-2, 데이터 처리 장치(DPU)를 통해 최신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워크로드 관리를 단순화합니다.

아래에서 다양한 세션을 소개합니다.

그리고 NVIDIA의 가상 부스에 들러 NVIDIA의 최신 데모를 경험해 보세요. 가속 컴퓨팅과 네트워킹 플랫폼이 실제로 작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해 가상 이벤트에 등록해보세요.

AI 대중화

NVIDIA AI Enterprise를 VMware vSphere와 Tanzu를 함께 결합해 AI 도입을 간단하게 하고 개발자를 위해 최첨단 AI 툴을 제공하는 방법을 살펴보세요. NVIDIA가 VMware 임원들과 함께 주최하는 두번의 공동 세션도 꼭 확인해 보세요.

네트워킹

NVIDIA와 VMware는 NVIDIA BlueField-2 DPU를 통해 VMware Cloud Foundation을 오프로드, 격리, 가속화하여 실제 소프트웨어 정의 및 하드웨어 가속 구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음 세션을 통해 NVIDIA의 DPU와 AI 지원 네트워킹 솔루션이 지원하는 향상된 성능, 관리와 보안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세요.

미래의 작업 환경을 혁신하다

NVIDIA RTX Virtual Workstation, Virtual PC, NVIDIA CloudXR, NVIDIA Omniverse Enterprise 등과 같은 고급 솔루션이 워크플로우를 한 단계 향상시키는 방법을 경험해 보세요. GPU 기반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에서 가상 협업 플랫폼, 또는 클라우드 기반 확장현실(XR) 스트리밍에 이르기까지, 이런 기술이 미래의 작업 환경을 혁신하는 방법도 살펴보세요.

VMworld 2021에서 공개되는 NVIDIA 세션을 확인하고 AI, 네트워킹과 향후 작업 환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