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GTC에서 NVIDIA Omniverse 개발자의 날을 소개합니다

by NVIDIA Korea

11월 9일 화요일부터 세계 최대 GPU 기술 컨퍼런스인 NVIDIA GTC 2021에서 제 1회 NVIDIA Omniverse 개발자의 날(Developer Day)이 개최됩니다. 이 행사는 강력한 다중 GPU, 실시간 시뮬레이션, 3D 생산 파이프라인용 협업 플랫폼인 NVIDIA Omniverse을 주제로 한 세션을 제공합니다.

Omniverse 개발자와 사용자는 기술과 비즈니스를 중점적으로 다루는 세션에 참여하게 되며, 계속 성장하고 있는 Omniverse 생태계에 툴과 플랫폼을 구축, 확장, 연결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Omniverse 플랫폼의 선임 개발자들이 함께 하는 엔지니어링 중심의 브레이크아웃 세션도 제공됩니다. 자세한 세션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11월 9일 세션

개발자용 Omniverse 플랫폼 소개 – 구축, 연결, 확장

11월 9일에 Omniverse 개발자 플랫폼 부문 부사장인 리처드 케리스(Richard Kerris)와 Omniverse 개발자 툴키트 부문 디렉터인 카챠 라이트마이어(Katja Reitemeyer)가 주최하는 입문 세션에 참여해보세요. 이 세션에서는 개발자가 유연하고 고도로 모듈화된 플랫폼을 활용해 확장, 앱, 커넥터, 마이크로 서비스를 직접 개발하는 방법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11월 10일 세션

기술 세션

Omniverse용 커넥터 만들기

Omniverse 플랫폼에 연결해 데이터를 보내고, 라이브 동기화 세션을 설정한 후에, USD 101 개요를 통해 시작하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연사: 루 로한(Lou Rohan) NVIDIA Omniverse 커넥트 엔지니어

Omniverse 키트에서 확장 및 앱 구축 방법

Omniverse 키트는 Omniverse 연결 툴과 마이크로서비스를 위한 최고의 기반으로 설계됐습니다. 헤드리스로 실행하여 마이크로서비스를 생성하거나 UI를 통해 실행할 수 있죠. 이 툴키트를 사용해 네이티브 Omniverse 애플리케이션과 마이크로서비스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연사: 데미안 파그누(Damien Fagnou) NVIDIA 소프트웨어 담당 선임 이사

Omniverse를 통한 마이크로서비스 구축에 대해 파헤치기

4월에 열렸던 GTC2021 대담의 연장선상으로 Omniverse를 통한 마이크로서비스 구축과 사용 및 실행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니다.

연사: 조셉 반 엔베르겐(Jozef van Eenbergen) NVIDIA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매니저, 필립 사위키(Philippe Sawicki) NVIDIA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11월 11일 세션

기술 브레이크아웃 세션

개발자 브레이크아웃: Omniverse 키트로 직접 확장 및 앱 구축하기

Omniverse 확장 및 앱 담당 개발자와 만나 확장성의 강점을 철저히 살펴보세요. Omniverse 키트로 직접 툴을 구축하는 방법과 NVIDIA가 작업을 공유하도록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질문하고 배워보세요.

연사: 데미안 파그누 NVIDIA 소프트웨어 담당 선임 디렉터, 안톤 노보셀로프(Anton Novoselov) NVIDIA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개발자 브레이크아웃: Omniverse에서 직접 마이크로서비스 구축하기

Omniverse의 마이크로서비스 스택 지원 팀과 만나서 대화해보세요. 마이크로서비스를 가지고 구축해온 로드맵과 내부 프로젝트를 공개해드립니다. 또한 참여자분의 아이디어를 듣고 다양한 질문에 대변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연사: 조셉 반 엔베르겐(Jozef van Eenbergen) NVIDIA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매니저, 필립 사위키 NVIDIA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비즈니스 브레이크아웃 세션

개발자 브레이크아웃: Omniverse 확장, 앱 및 커넥터를 제작, 라이선스 제공 및 배포하기

이번 세션에 참여하여 NVIDIA Omniverse 플랫폼을 기반으로 확장, 앱, 커넥터, 마이크로서비스를 직접 구축하고 배포하기 위한 모델을 개발하고 라이센싱하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연사: 리차드 케리스(Richard Kerris) NVIDIA Omniverse 개발자 플랫폼 부문 부사장, 카챠 라이트 마이어(Katja Reitemeyer) NVIDIA Omniverse 개발 툴키트 부문 디렉터

주목할 만한 GTC2021 Omniverse 기술 세션

최고 기술자와의 만남: 첨단 물리 시뮬레이션의 새로운 시대

이 브레이크아웃 세션에서는 NVIDIA PhysX 와 NVIDIA Omniverse Physics를 사용하는 물리 시뮬레이션에 중점을 두고 이 주제를 논의합니다.

연사: 미셸 루(Michelle Lu) NVIDIA 시뮬레이션 기술 부문 디렉터, 아담 모라반즈키(Adam Moravanzky) NVIDIA 시뮬레이션 기술 부문 선임 디렉터

Omniverse 전문가와의 만남: Omniverse의 재료 및 렌더링 기술

Omniverse 플랫폼을 위한 렌더링 및 재료 기술을 이끌어가는 NVIDIA Omniverse 수석 엔지니어와 개발자에게 질문을 해보세요. Omniverse RTX Renderer, MDL, Omniverse Universal Material Mapper 또는 새로 출시된 OmniSurface 우버 재료 셰이더(uber material shader)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세요.

연사: 사이먼 위엔(Simon Yuen) NVIDIA그래픽 및 AI 부문 디렉터, 이그나시오 라마(Ignacio Lamas) Omniverse RTX, 프랭키 리유(Franky Liu) 수석 제품 매니저, 모르테자 라메자날리(Morteza Ramezanali) 수석 엔지니어
NVIDIA Omniverse 사용자 그룹

이번 특별 행사를 통해 앞으로 출시될 NVIDIA Omniverse 플랫폼 기능에 대해 숨겨진 이야기들을 살펴보고 다른 사용자들과 소통하며 최신 Omniverse Create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승자를 확인해보세요.

연사: NVIDIA 고위 경영진, 아티스트, 엔지니어, Omniverse 사용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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