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가속기와 데이터 레이크가 궁금하다면, AICA와 함께 체험해보세요

by NVIDIA Korea

이번 블로그에서는 NVIDIA Inception 회원뿐만 아니라 스타트업, 개발자 분들을 위한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인공지능산업융합사업단(AICA)은 AI 산업의 성장을 위해 실제 시스템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체험 서비스는 2종으로, AI 가속기 체험 서비스(GPU 인스턴스 체험)와 데이터 레이크 체험 서비스입니다. 신청기간은 상시로 진행되며, 선발 인원은 매월 최대 16명까지 선착순으로 선발됩니다. 기존 AI 데이터센터 서비스 이용자는 지원에서 제외됩니다. 신청방법은 사업단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이용 신청서를 작성하여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제출하면 됩니다.

AI 가속기 체험 서비스

AI 가속기 체험 서비스는 실제 시스템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AI 가속기(T4+쥬피터랩)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AICA 데이터센터에서 구축한 GPU 인스턴스를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AI 가속기 체험을 원하는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컴퓨터 가속기, 스토리지, 개발도구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데이터 레이크 체험 서비스

데이터 레이크는 데이터 수집과 변환, 데이터 전처리 및 학습/추론 등을 지원하는 인공지능/빅데이터 통합 플랫폼입니다. 데이터 레이크 체험 서비스는 실제 시스템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레이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레이크 체험을 원하는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여기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관심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니, 신규 이용자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