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4일 ‘NVIDIA Riva 개발자 밋업’서 세계 최고 수준의 음성 AI를 직접 배워보세요!

by NVIDIA Korea

‘NVIDIA Riva 개발자 밋업’은 2월 24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밋업에서는 NVIDIA Riva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다양한 세션이 마련돼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음성 AI를 모든 산업 분야에 도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음성 AI는 기업이 모든 산업 전반에 걸쳐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지원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죠. NVIDIA Riva는 가상 비서, 실시간 기록, 챗봇과 같은 실시간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개발할 수 있는 최첨단 모델, 완전 가속화된 파이프라인 및 도구를 제공합니다. Riva 구성 요소는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므로 사용 사례와 산업에 맞게 애플리케이션을 조정하여 모든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및 엣지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밋업에서는 GPU 가속 음성 AI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프레임워크인 NVIDIA Riva, Riva 엔터프라이즈와 세계적 수준의 ASR, TTS 기술을 갖춘 실시간 음성 AI 서비스 구축과 배치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또한 세계 최고 수준의 음성 AI를 직접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샘플 코드 및 기술 데모 세션이 진행됩니다.

발표에는 다양한 AI 워크로드에 대한 대규모 NLP와 GPU 가속화에 중점을 두고 있는 소우진 NVIDIA 솔루션 아키텍트 및 딥 러닝 데이터 사이언티스트가 맡습니다.

이외에도, NVIDIA와 NVIDIA Riva 전문가들에게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질의응답 세션과 밋업 참가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의 등록은 여기에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 전원에게 별도로 온라인 미팅룸 링크가 안내됩니다.

NVIDIA Riva관련 NVIDIA 개발자 블로그

아래 NVIDIA 개발자 블로그를 통해 NVIDIA Riva에 대해 미리 알아보세요!

NVIDIA Riva DLI 과정 (신규 출시 교육 과정 포함!)

NVIDIA Riva DLI 교육 과정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