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전문가 되기 위한 과정, GTC의 NVIDIA DLI 워크숍!

by NVIDIA Korea

NVIDIA가 3월 21일부터 24일까지 GTC DLI(Deep Learing Institute) 전문가 직강 워크숍을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이번 GTC 기간 동안 공인된 전문가가 주도하는 핸즈온 교육을 통해 관련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세션이 제공됩니다.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전문가 실습 랩은 GTC 등록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으며, 별도의 전문가 직강 워크숍을 수강하면 관련 분야에 대한 역량을 입증할 수 있는 NVIDIA DLI 인증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2022년 2월 28일까지 등록할 경우 기존 워크숍 등록비인 149달러에서 99달러로 할인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 직강 워크숍은 제한된 인원으로 진행되며, 무료 GTC 컨퍼런스 패스에 등록 후 참석자 포털에 로그인해 원데이 워크숍을 선택 및 결제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번 GTC에서 한국어로 진행되는 DLI 전문가 직강 워크숍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GTC 전문가 직강 워크숍 세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딥 러닝의 기초 [DLIW2325]

– 3월 21일 (월) 오전 9시 ~ 오후 5시: 딥 러닝이 컴퓨터 비전 및 자연어 처리 분야의 실습 예제를 어떻게 해결하는지 설명합니다. 고도로 정확한 결과를 얻기 위해 처음부터 도구와 요령을 익히며 딥 러닝 모델을 트레이닝할 수 있죠. 또한 무료로 이용 가능한 사전 훈련된 첨단 모델을 활용해 시간을 절약하고 딥 러닝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실행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트랜스포머(Transformer) 기반 자연어 처리 애플리케이션 구축 [DLIW2326]

– 3월 24일 (목) 오전 9시 ~ 오후 5시: 문서 분류 등의 텍스트 분류 작업에 트랜스포머 기반 자연어 처리 모델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또한 명명된 NER(엔터티 인식) 작업을 위해 트랜스포터 기반 모델을 활용하는 방법과 지표, 도메인 특수성, 사용 가능한 리소스를 바탕으로 특정 사용 사례에 가장 적합한 모델이 어느 것인지 결정하기 위해 다양한 모델 기능, 구속 조건 및 특성을 분석하는 방법도 알아봅니다.

멀티 GPU를 위한 딥 러닝 기초 [DLIW2335]

– 3월 24일 (목) 오전 9시 ~ 오후 5시: 현대의 딥 러닝은 더욱 큰 데이터 세트와 더 복잡한 모델 활용을 요구하죠. 그 결과, 모델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훈련시키려면 상당한 연산 능력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딥 러닝 트레이닝을 멀티 GPU로 확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딥 러닝에 멀티 GPU를 사용하면 많은 데이터를 훈련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어 딥 러닝으로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