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C 2022에서 확인하는 유럽, 중동, 아프리카의 AI 혁신

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의 대화형 AI, 헬스케어, 금융 서비스 등 혁신을 다루는 주요 세션과 워크숍을 소개합니다
by NVIDIA Korea

NVIDIA GTC는 전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최신 기술의 발전과 획기적인 연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자리입니다.

3월 21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GTC는 AI가 혁신을 주도하는 헬스케어, 제조, 자동차와 같은 산업의 전문가들이 참가합니다. 그 중에서 모든 기술 수준과 관심 분야를 아우르는 유럽, 중동, 아프리카의 연사가 진행하는 190개 이상의 세션이 준비돼 있습니다.

GTC는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3월 23일 오전 12시에 NVIDIA의 창립자 겸 CEO 젠슨 황(Jensen Huang)의 키노트와 함께 놀라운 최신 AI 기술을 소개될 예정입니다.

모두에게 영감이 되는 주제

유럽, 중동, 아프리카의 최고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세션 등을 통해서 개인의 역량을 넓히고, 조직에서 AI를 활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알아보세요.

  • AI 스웨덴(AI Sweden)의 연구 과학자인 아리엘 에크그렌(Ariel Ekgren)은 자연어 처리 능력을 스웨덴어, 노르웨이어, 덴마크어까지 확장합니다.
  • 가이스&세인트 토마스 영국국가보건서비스 파운데이션 트러스트(Guy’s & St. Thomas’ NHS Foundation Trust)의 컨설턴트 물리학자인 하리스 슈아이브(Haris Shuaib)는 진료 현장에서 AI를 구현하는 세계 최고의 프로그램인 AI 배포 엔진(AI Deployment Engine)에 대한 개요를 소개합니다.
  •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의 발견 과학 시니어 디렉터인 올라 엥크비스트(Ola Engkvist)는 AI가 지난 몇 년 동안 약물 설계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그리고 미래에는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지 살펴봅니다.
  • 마인드피크(Mindpeak) GmbH CIO 마크 패퍼(Marc Päpper)는 GPU 컴퓨팅과 딥 러닝 기술을 통해 유방암 진단에 정밀 의학을 도입한 방법을 공유합니다.
  • 아이디얼웍스(Idealworks)의 수석 AI 엔지니어 장 마크 알카찌(Jean-Marc Alkazzi) CTO 지미 나시프(Jimmy Nasif)는 BMW 그룹을 위한 AI, 로봇 공학 솔루션을 설계하고 구축한 방법을 공유합니다.
  • BNP파리바 리얼에스테이트(BNP Paribas Real Estate)의 몰입형 LAB W.I.R.E.D 디렉터인 플로리안 쿠레(Florian Couret)는 데이터 시각화와 3D 기능을 결합하여 유럽 부동산 업계에 대화형 지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막스 플랑크 기상 연구소(Max Planck Institute for Meteorology)의 지구 시스템 부서 대기 부문 총괄이자 매니징 디렉터인 비욘 스티븐스(Bjorn Stevens) 박사는 차세대 기후 모델을 소개하고, 지구 디지털 트윈이 과거와 현재, 미래를 시뮬레이션하는 가상 지구를 구현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폭스바겐(VW) 그룹사인 카리아드(CARIAD) SE BigLoop 및 고급 시스템 부문 총괄인 스테판 시크링거(Stefan Sicklinger)는 차량 내 지능형 데이터 수집을 통해 데이터 기반 개발 루프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발표합니다.

성공을 위한 도구

AI 커리어 개발

AI는 빠르게 발전하는 기술입니다. 컴퓨터 프로그래밍, 수학, 창의성을 결합하여 AI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종종 다른 관점의 사고를 필요로 합니다. 자율주행 자동차부터 미래형 공장 건설에 이르기까지 AI는 모든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현 세대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기술인 AI 분야의 경력 개발에 관심이 있다면, ‘AI 커리어를 시작하는 5가지 단계(5 Steps to Starting a Career in AI)’ GTC 패널 토론에서 AI 전문가들의 조언을 들어보세요. 전문가들은 각자의 커리어 여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AI 커리어를 시작하는데 가장 실용적인 5가지 단계에 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

딥 러닝 파헤치기

GTC는 실습, 강사 주도 교육 세션, 워크숍을 통해 여러분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완벽한 자리입니다.

GTC에 등록하여 NVIDIA DLI(Deep Leaning Institute)가 제공하는 2시간짜리 무료 워크숍에 참여하거나, 소수 인원으로 제한된 종일 워크숍에 등록하여 NVIDIA DLI의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화형 AI와 자연어 처리를 다루는 DLI 워크숍은 물론, CUDA 파이썬(Python), 가속화된 데이터 사이언스, 딥 러닝을 활용한 가속 컴퓨팅을 배울 수 있는 기본 워크숍 시리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문가와의 교류

GTC의 Connect with NVIDIA 세션을 통해 NVIDIA의 제품, 연구 전문가들에게 여러분이 가장 어렵게 느끼는 질문도 할 수 있습니다. 그룹 또는 일대일로 프로젝트와 과제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50분 동안 진행되는 이 세션은 딥 러닝, 가속 컴퓨팅, 데이터 사이언스, 가상화, 로보틱스 등의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제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준비됐습니다.

Emerging Chapters 개발자 모임

NVIDIA Emerging Chapters는 신흥 시장의 개발자 커뮤니티를 위한 교육과 기술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개발자 커뮤니티에 AI, 데이터 사이언스, 게이밍 역량을 교육, 개발, 확장하고, 새로운 기술을 육성하고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프리카와 중동 지역의 개발자 커뮤니티만을 위한 Emerging Chapters 가상 모임에서는 컴퓨터 비전, 데이터 사이언스, 엣지 컴퓨팅, 대화형 AI의 기초를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현지 개발자 커뮤니티 리더의 의견을 듣고 NVIDIA 전문가들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NVIDIA DLI에서 사용 가능한 100~500 달러 상당의 AI 과정을 들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됩니다.

GTC무료로 등록하고 다양한 세션을 통해 여러분의 업무를 가속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