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큰 과제를 함께 해결하기 위한 NVIDIA의 여정

by NVIDIA Korea

고객과 함께 NVIDIA의 사용 사례를 살펴보고 소통할 수 있는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NVIDIA는 게이머, 연구원, 기업 등에 훌륭한 기술과 경험을 제공하고 산업을 발전시키며, 직원들이 좋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만드는 데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이에 로봇 기술자, 시각 예술가,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등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들이 NVIDIA의 기술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덕분에 NVIDIA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스타트업으로 성장했죠. 이렇게 NVIDIA가 매우 다양한 곳에서 활용되면서, 서로 모르는 NVIDIA 사용자들을 상호 연결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NVIDIA는 사용 사례들을 한 데 모아 공유하는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캠페인을 통해 연예인, 기업가, 연구자, 과학자, 개발자, 설계자와 NVIDIA가 함께 만든 놀라운 작업물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NVIDIA가 고객과 심도 있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인슈타인이 한 세기 전에 예측한 중력파의 존재는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를 작동시키는 것과 동일한 GPU 기술을 통해 증명됐죠. NVIDIA CUDA 플랫폼이 활용하는 병렬 컴퓨팅 성능은 오스카상을 수상한 특수 효과뿐만 아니라 차세대 의학 혁신의 핵심입니다.

NVIDIA에서 만든 실리콘,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혁신은 컴퓨팅 성능의 발전으로 이어졌습니다. 이로 인해 데이터센터는 비즈니스 혁신의 엔진이 됐으며, 슈퍼컴퓨터는 지구 자체를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능력 보유하게 됐습니다.

위 사례들은 단순히 NVIDIA의 넓은 성취 범위를 자랑하는 것이 아니라, 각각의 이러한 노력들이 교차하는 새로운 지점에 대한 가능성을 짚어내는 것입니다. 이러한 파급효과는 결코 우연이 아니라 의도적으로 설계된 것이며, 바로 이것이 NVIDIA의 정신입니다.

이는 NVIDIA 스토리의 시작에 불과하며,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들이 기여하고 있는 가운데 NVIDIA 스토리는 앞으로 더욱 발전적인 모습을 담아갈 예정입니다.

NVIDIA, 개발자, 고객이 함께 구축한 작업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VIDIA “About Us” 페이지나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Featured image credit: image courtesy of Accur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