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전기 자동차 기업이 말하는 NVIDIA의 소프트웨어 정의 혁신

by NVIDIA Korea

AI와 전기 자동차 기술 혁신은 자동차 산업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실리콘 밸리의 기술 역량과 디자인 철학을 접목하는 새로운 혁신으로 이어집니다.

루시드 모터스(Lucid Motors)의 디지털 수석 부사장인 마이크 벨(Mike Bell)은 원활한 자율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루시드 모터스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지속 가능한 지능형 차량을 설계하는 핵심으로 무선(OTA) 업데이트와 결합된 지속적인 혁신을 꼽았습니다.

NVIDIA의 케이티 버크 와샤보(Katie Burke Washabaugh)는 최신 AI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벨 부사장과 함께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 분야를 선도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벨은 미래 기술과 지속 가능한 AI 기반 전기 자동차의 대중화에 대한 의미, 그리고 루시드의 실리콘 밸리 뿌리가 어떻게 혁신과 운송의 교차점에 기여하고 있는지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추가 추천 콘텐츠

와비가 AI, 시뮬레이션을 사용해 자율주행차를 훈련하는 방법

자율주행 자동차의 AI 두뇌가 인간처럼 세상을 이해할 수 있도록 훈련하기 위해서는 수십억 마일의 운전 경험이 필요하죠. 이 천문학적 수준의 운전 경험을 달성하기 위한 길은 가상 세계로 이어집니다. 와비(Waabi)가 강력한 고성능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생산형 자율주행 자동차를 훈련하고 개발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폴스타의 데니스 노벨리우스가 말하는 지속 가능한 퍼포먼스 브랜드의 계획

지속 가능한 지능형 차량은 운전의 즐거움과 자율주행 기능 모두를 놓치지 않습니다. 폴스타(Polestar)의 세 번째 차량인 폴스타 3 출시 계획과 탑재 기술, 그리고 회사의 레이싱 노하우에 기반한 스마트 기술과 지속 가능성의 혁신에 대해 알아보세요.

GAN테프트오토: 헤리슨 킹슬리가 말하는 AI 생성 게이밍 환경

인간이 기계를 상대로 게임을 즐기는 건 전혀 새로울 게 없지만, 이제는 인간이 플레이할 게임을 컴퓨터들이 자율 개발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전문가이자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인 해리슨 킹슬리(Harrison Kinsley)가 만든GAN테프트오토(GANTheftAuto)는 유명 비디오 게임 ‘그랜드 테프트 오토5(Grand Theft Auto V)’의 플레이 가능 구간을 생성하는 AI 기반 신경망입니다

이제 아마존 뮤직에서도 AI 팟캐스트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AI 팟캐스트를 이제 아마존 뮤직(Amazon Music)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튠즈, 구글 팟캐스트, 구글 플레이, 캐스트박스, 도그캐처, 오버캐스트, 플레이어FM, 포켓 캐스트, 팟베이, 팟빈, 팟크런처, 팟키커, 사운드클라우드, 스포티파이, 스티처, 튠인을 통해서도  AI 팟캐스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잠시 시간이 있으신가요? AI 팟캐스트 개선을 위한 청취자 설문 조사에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