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GTC에서 산업용 메타버스와 디지털 트윈에 빠져보세요

by NVIDIA Korea

NVIDIA가 9월 19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으로 GTC(GPU Technology Conference)를 개최합니다!

이번 GTC에서는 로우스(Lowe’s), 크로거(Kroger), 지멘스(Siemens)와 같은 선도적인 기업들이 디지털 트윈 시뮬레이션을 구축하고 운영하여 3D 인터넷 시대에 진입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NVIDIA GTC는 선도적인 기업들과 함께 설계자, 기획자, 운영자들이 산업용 메타버스를 사용해 물리적으로 정확하고 완벽하게 동기화된 AI 지원 디지털 트윈을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NVIDIA Omniverse Enterprise를 통해 기업이 제품, 프로세스와 시설을 실제 세계에 구현하기 전에 설계하고, 현재와 미래 운영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다루죠.

AI 지원 디지털 트윈 사용에 대해 논의할 소매, 헬스케어, 제조와 같은 분야의 전문가를 소개합니다.

이 외 다른 세션에는 어도비(Adobe) 엔지니어링 수석 디렉터 귀도 쿼로니(Guido Quaroni), 오토데스크(Autodesk)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수석 설계자 겸 부사장 매트 시버트슨(Matt Sivertson), 픽사(Pixar) 부사장 겸 CTO 스티브 메이(Steve May) 등이 참석합니다.

다음의 소개 학습 세션을 통해 디지털 트윈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전문가 주도 핸즈온 교육 워크숍은 NVIDIA DLI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NVIDIA GTC 등록은 여기에서 무료로 가능합니다.

9월 21일 수요일 오전 12시(한국 시간)에 진행되는 NVIDIA 설립자 겸 CEO 젠슨 황(Jensen Huang)의 키노트 발표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아마존 로보틱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