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적 기업들이 탁월한 AI센터를 구축하는 방법, NVIDIA GTC에서 알아보기

AT&T와 바이트댄스, 도이체방크, 존슨앤존슨 등 선도적 기업의 경영진이 AI로 기업 가치를 창출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by NVIDIA Korea

탁월한 AI센터(AI Centers of Excellence)의 목표는 기업 차원의 AI 비전 현실화입니다. 이를 위해 기업의 활용 사례들을 식별하고 구현 로드맵을 만드는 한편, 테크놀로지 도입을 앞당기고 영향을 평가하죠.

AI를 도입해 조직의 혁신을 이끈 세계 최고의 기업인과 테크놀로지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입니다. AI와 메타버스 부문의 글로벌 컨퍼런스인 NVIDIA GTC가 관련 세션들을 마련한 것인데요.

9월 19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GTC에서 바이트댄스(ByteDance)와 도이체방크(Deutsche Bank), 존슨앤존슨(Johnson & Johnson) 등의 선구적인 리더들을 만나보세요. 이들과 함께 AI의 실제 활용 사례를 탐구하고 구현 전략을 알아보세요. 업계를 망라해 선정된 주제별로 전문가가 추천하는 비즈니스 비법도 소개됩니다.

GTC 2022에 무료로 등록하고, 탁월한 AI센터 구축과 관련한 세션들의 어젠다를 확인하세요.

기업의 AI 도입 가속하기

회계컨설팅기업 PwC의 조사에 따르면, 기업 간부와 기술 임원의 86%는 AI가 자사의 주류 테크놀로지로 부상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이 같은 결과는 산업 전반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려는 기업에게 진일보한 데이터 애널리틱스와 AI 소프트웨어가 필수임을 보여주죠.

기업들의 경우, 데이터 사이언스와 AI에 단편적으로 접근하기보다 거시적인 접근법을 취했을 때 AI 이니셔티브의 효과를 훨씬 강력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의사 결정과 자동화를 통한 생산성, 고객 경험 부문이 40%가량 개선됨과 동시에 더욱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가 창출됐다고 보고된 바 있습니다.

또한 가속 컴퓨팅 플랫폼과 프레임워크를 활용하면 보다 신속하고 규모에 맞는 AI의 배포가 가능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으로 손꼽히는 기업들의 AI 도입 사례를 소개하는 GTC 세션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9월 20일 화요일 밤12시(한국시간)에 진행되는 NVIDIA 창립자 겸 CEO 젠슨 황(Jensen Huang)의 GTC 키노트를 감상하고, AI로 미래 기업을 만들어가는 방법이 소개될 250개 이상의 세션 카탈로그를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