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AI 혁신가들이 총출동하는 NVIDIA GTC

NVIDIA GTC에서 버라이즌, 폴스타, 폭스 스포츠 등의 기업이 어떻게 AI를 활용해 서비스를 구축하고 효율성을 높이며 비용을 절감하는지 확인하세요
by NVIDIA Korea

고객 서비스 개선부터 생명을 구하는 의학적 발견까지, 전 세계 기업들은 AI를 사용해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고 효율성을 높이며 비용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AI와 메타버스 시대를 위한 기술 컨퍼런스인 NVIDIA GTC에서는 학생, 개발자, 연구원, 크리에이터, IT 전문가, 비즈니스 리더가 한자리에 모여 AI, 데이터 사이언스, 컴퓨터 그래픽이 세상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논의합니다.

9월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 무료 온라인 컨퍼런스는 통신, 자동차,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한 여러 분야의 비즈니스 리더들의 강연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산업의 최고 전문가들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입니다.

GTC에 등록하고 버라이즌(Verizon), 폴스타(Polestar), 폭스 스포츠(Fox Sports) 등 기업 임원들이 참여하는 세션을 놓치지 마세요.

AI로 혁신 가속

첨단 기술 기업들은 AI를 사용해 효율성을 높이는 데 그치지 않고, 이제 AI를 통해 새로운 혁신과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다음 특별 세션에 참석하여 최신 AI 기술 개발과 비즈니스 혁신에 대해 알아보세요.

5G 킬러 앱: 증강현실과 가상현실을 현실로 구현하기

확장현실(XR)은 5G에 적합한 킬러 앱 중 하나인데요. 초저지연 기술과 큰 대역폭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버라이즌, 아마존웹서비스(AWS), 에릭슨(Ericsson)의 리더들이 5G와 XR 기술 그리고 NVIDIA GPU, RTX vWS, CloudXR을 상용 XR 서비스와 결합하기 위해 협력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이 세션에는 버라이즌 디바이스 기술 부사장인 브라이언 메컴(Brian Mecum), 에릭슨의 북미 지역 5G 마케팅 총괄 피터 린더(Peter Linder), AWS의 공간 컴퓨팅 GTM 부문 글로벌 총괄인 데이비드 랜들(David Randle), NVIDIA의 제품 및 마케팅 매니저인 베로니카 입(Veronica Yip)이 참여합니다.

AI를 드라이빙 경험과 접목하는 폴스타

스웨덴의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인 폴스타가 NVIDIA DRIVE 플랫폼과 다른 AI 기술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지능적인 운전자 지원 기능을 개발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폴스타의 최고운영책임자인 데니스 노벨리우스(Dennis Nobelius)가 참여하는 이 세션에서는 폴스타 3 차량에 통합될 새로운 기능들과 2030년까지 기후 중립 자동차를 생산하기 위한 회사의 접근법을 소개합니다.

MLB 필드 오브 드림즈: 스포츠 스토리텔링의 미래에 대한 새로운 비전

기술과 창의성을 결합해 스포츠 방송의 가장 위대한 비전 중 하나인 ‘MLB 필드 오브 드림즈(MLB at Field of Dreams)’로 전설적인 야구 선수들을 부활시키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이 세션은 폭스 스포츠 현장 운영 수석 부사장인 마이클 데이비스(Micheal Davies), 실버 스푼(Silver Spoon)의 총괄 프로듀서 로라 헤르징(Laura Herzing)과 매니징 디렉터 댄 팩(Dan Pack), NVIDIA의 수석 솔루션 아키텍트 릭 그랜디(Rick Grandy)와 글로벌 브로드캐스트 산업 마케팅 총괄 세피 모타메디(Sepi Motamedi)가 함께 합니다.

스마트 스페이스로 인프라 가치 향상

강력한 AI 가속 비디오 분석 플랫폼과 엔드 투 엔드 솔루션 덕분에 스마트 스페이스가 탄생했습니다. 사물 인터넷 데이터를 인프라의 안전성, 운영 효율성, 경제성을 높여 주는 가치 있는 솔루션으로 변환하고 있는 업계 리더들이 소개하는 공항, 도시, 도로, 경기장, 운영 기술의 스마트 스페이스 사례를 확인하세요.

주요 연사로는 텔아비브시(Tel Aviv Municipality)의 최고정보책임자이자 디렉터인 가이 엘라드(Guy Elad), 유나이티드 항공(United Airlines)의 공항 경험 및 지능형 공항 프로그램 디렉터 로브 벤스(Rob Bence), 시드니 트레인즈(Sydney Trains)의 보안 기능 매니저 마크 에드먼즈(Mark Edmonds), NVIDIA Metropolis의 개발자 관계 매니저 앤 달튼(Anne Dalton)이 있습니다.

자동차를 위한 미래형 인텔리전스 구축

루시드 모터스(Lucid Motors)의 전기 슈퍼카 주력 모델인 루시드 에어(Lucid Air)의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은 무선(OTA)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루시드 모터스의 디지털 수석 부사장인 마이클 벨(Michael Bell)은 NVIDIA DRIVE를 사용해 소프트웨어 정의 플랫폼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는 새로운 기능을 구축, 배포하여 항상 최첨단의 운전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줍니다.

클라우드에서 자동차로: 니오가 지능형 차량을 개발하는 방법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니오(NIO)는 클라우드에서 자동차로 연결되는 AI 기술로 차세대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을 구축하고 있는데요.

니오의 AI 플랫폼 총괄인 율리 바이(Yuli Bai)는 NVIDIA A100 Tensor Core GPU를 사용하여 확장 가능한 AI 네트워크를 개발, 배포하여 모델 개발 효율성을 20배 높인 사례를 포함한 엔드 투 엔드 프로세스를 소개합니다. 또한 니오는 NVIDIA DRIVE Orin을 사용해 실시간으로 차량에서 모델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AT&T가 데이터 사이언스를 강화한 방법

AT&T의 데이터 사이언스 팀은 NVIDIA GPU와 AI로 가속화된 사용 사례들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AT&T의 데이터 사이언스 부문 부사장 마크 오스틴(Mark Austin)과 데이터 사이언스/AI 부문 부사장인 제레미 픽스(Jeremy Fix)는 다양한 도메인에서 NVIDIA 툴과 프레임워크를 분석, 활용하는 방법과 어떻게 효율성과 비즈니스 영향력을 높이는지 설명합니다.

ILM: 시각 효과와 StageCraft 가상 프로덕션에 AI 활용하기

시각 효과 기업인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ILM)의 실시간 수석 크리에이티브인 랜디스 필즈(Landis Fields)는 NVIDIA의 강력한 AI 기반 DeepSearch 툴을 사용해 방대한 자산 라이브러리를 검색하는 방법과 Omniverse Enterprise를 통해 영화 제작자들에 사실적인 디지털 세트와 실시간 조작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9월 20일 화요일 밤12시(한국시간)에 진행되는 NVIDIA 창립자 겸 CEO 젠슨 황(Jensen Huang)의 GTC 키노트를 시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