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GTC 키노트를 꼭 시청해야 하는 5가지 이유

by NVIDIA Korea

교통이나 의료, 금융, 엔터테인먼트 등과 같은 다양한 산업에 영향을 주는 자연어 이해, 메타버스, 3D 인터넷, 새로운 게임 기술, 첨단 AI 기술 모두가 우리의 삶에 서서히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GTC에서는 최신 로보틱스에서부터 슈퍼컴퓨터, 하이퍼스케일 데이터센터에 이르기까지 과학, 산업, 공공 부문에서의 최고의 전문가들이 최신 혁신을 논의합니다.

9월 20일 NVIDIA GTC에서 전하는 NVIDIA 설립자 겸 CEO 젠슨 황(Jensen Huang)의 키노트는 이런 모든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9월 19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NVIDIA의 온라인 기술 컨퍼런스 GTC는 그 어느 행사에서도 볼 수 없는 방식으로 비즈니스와 기술, 과학, 예술의 교차점에 자리하고 있죠.

이번 GTC는 인공지능(AI)과 시각 컴퓨팅을 결합해 놀라운 새로운 가능성을 창출하는 신경 그래픽, 메타버스, 대규모 언어 모델에 대한 업데이트, 최신 세대의 추천 시스템을 통해 모든 산업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를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무료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이번 GTC는 산업계, 학계, 연구계 등 각 분야에 종사하는 연사들이 참여합니다.

연사 중에는 존슨앤존슨(Johnson & Johnson) CTO 로웨나 야오(Rowena Yao), 보잉(Boeing) 부사장 린다 햅굿(Linda Hapgood), 폴스타(Polestar) COO 데니스 노벨리우스(Dennis Nobelius), 도이체방크 CTO 베른트 류커트(Bernd Leukert), UN 사무차장보 아훈나 에자콘와(Ahunna Eziakonwa), UC 샌디에이고(UC San Diego)의 저명한 교수 헨릭 크리스텐슨(Henrik Christensen헨릭) 등 수백 명이 있습니다.

GTC는 개발을 직접 배우고 싶어하는 참여자들을 위해 초보자나 베테랑 개발자를 위한 개발자 세션도 제공합니다.

무료 컨퍼런스 참여에 등록만 해도 2시간 교육 실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배우고 싶어하는 이들은 21 개의 가상 종일 체험 워크숍을 하나당 특가 약 $149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GTC는 우리 시대의 가장 까다로운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 전세계의 지성인들을 한자리로 모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죠!

바로 지금 GTC에 무료로 등록하고 GTC가 마련한 콘텐츠로 여러분의 일정을 관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