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AI와 Omniverse 플랫폼 기반의 새로운 서비스 제공 시작

기업 간의 제휴 확대를 통해 전 세계 기업들은 IoT 엣지 인공지능(AI), 음성 AI, 추천 시스템, 고객 서비스 챗봇, 사이버 보안, 디지털 트윈 등의 최첨단 AI와 메타버스 서비스를 쉽게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by NVIDIA Korea

NVIDIA와 딜로이트(Deloitte)는 전 세계 기업들이 NVIDIA AINVIDIA Omniverse Enterprise 플랫폼을 사용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개발, 구현, 배포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협업을 확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제휴 확대를 통해 딜로이트의 전문가들은 고객이 엣지 AI, 음성 AI, 추천 시스템, 챗봇, 사이버 보안, 디지털 트윈 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AI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배치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NVIDIA 플랫폼 모두를 이용할 수 있게 됐죠.

이 협력 관계를 통해 딜로이트는 다국적 기업 등의 고객을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는 역량을 확장하게 될 텐데요. NVIDIA의 AI 제품과 기술은 딜로이트의 심층 AI 경험과 합쳐져 경쟁 우위 확보, 고객 경험 향상, 운영 최적화, 새로운 시장에서의 혁신 비즈니스 출시와 같은 주요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전망입니다.

미국 딜로이트의 CEO 조 우쿠조글루(Joe Ucuzoglu)는 “저희는 NVIDIA와의 제휴를 기반으로 NVIDIA AI와 Omniverse 플랫폼 역량을 통해 최고의 인재들과 심층 AI 경험을 모아 고객들이 AI 연료 솔루션 개발을 가속화하도록 지원합니다. NVIDIA와의 협력 강화로 저희는 고객들이 AI의 모든 역량을 신속하게 활용하며 비즈니스 혁신을 꾀하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VIDIA의 창립자 겸 CEO인 젠슨 황(Jensen Huang)은 “AI와 메타버스 기술이 경제 기반을 혁신시키고 있습니다. NVIDIA와 딜로이트는 기업이 AI를 적용해 산업을 재창조하는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도록 돕고 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NVIDIA 기술에 기반한 새로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은 양사의 강화된 협업을 보완합니다. NVIDIA DGX 시스템을 포함한 NVIDIA AI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는 딜로이트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AI 솔루션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최초로 설계된 센터인 딜로이트 AI 컴퓨팅 센터(Deloitte Center for AI Computing)의 핵심이죠.

또한 딜로이트의 무제한 현실 서비스는 3D 디자인 협업과 가상 세계 시뮬레이션을 위해 딜로이트 AI 컴퓨팅 센터와 NVIDIA Omniverse Enterprise 플랫폼을 활용합니다. 또한 딜로이트와 NVIDIA는 기업의 운영 최적화와 지능적인 의사 결정을 돕기 위해 실제 환경과 프로세스의 몰입형/하이브리드 복제본을 만들기 위해 협력 중입니다.

새로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NVIDIA 애플리케이션의 광범위한 산업 활용 사례 제공

딜로이트와 NVIDIA는 2년 전 파트너십을 수립한 이후 선도 기업들이 혁신적인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도록 지원해왔습니다. 여기에는 배달 효율성 향상을 위해 비전 AI를 사용하는 미국 우정국(U.S. Postal Service)과의 선구적인 작업, 세계 최대의 식품 서비스 업체들을 위한 고객 경험 현대화 등이 포함됩니다.

이번 새로운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NVIDIA 제품과 기술 등으로 구동될 것입니다.

  1. NVIDIA Omniverse Enterprise 플랫폼은 맞춤형 3D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가상 세계를 시뮬레이션합니다.
  2. NVIDIA Omniverse Avatar 클라우드 엔진AI 마이크로서비스는 NVIDIA Project Tokkio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와 함께 인터랙티브 서비스 아바타를 구축하고, 사용자 지정 및 배포합니다.
  3. NVIDIA AI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네이티브 AI와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 제품군은 AI의 개발과 배포에 최적화됐습니다. 이는 VIDIA AI 플랫폼에서 프로덕션-레디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AI 프로젝트를 정상 궤도에 올릴 수 있는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지원을 포함합니다.
  4. NVIDIA Riva GPU 가속 SDK는 각 사용 사례에 맞게 사용자 지정이 가능하고 실시간 성능을 제공하는 음성 AI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합니다.
  5. NVIDIA Merlin 오픈 소스 프레임워크는 고성능 추천 시스템을 규모에 맞게 구축합니다.
  6. NVIDIA Metropolis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는 시각 데이터와 AI를 결합해 IoT AI 장치를 포함한 광범위한 산업 전반에서 운영 효율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키는 개발자 도구 세트와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갖췄습니다.

확장된 NVIDIA AI와 Omniverse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면서 쉬운 액세스와 확장성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더 알아보기

딜로이트와 NVIDIA 협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GTC 키노트를 시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