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에서 클라우드까지 AI 구현, NVIDIA AI Enterprise가 이끈다

이제 HPE GreenLake에서 NVIDIA AI Enterprise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NVIDIA AI를 서비스로 제공하여 위험을 줄이고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by NVIDIA Korea

기업은 이제 NVIDIA AI 소프트웨어를 빠르게 시작할 수 있는 새로운 옵션인 HPE GreenLake 엣지 투 클라우드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NVIDIA AI Enterprise소프트웨어 제품군은 엔드 투 엔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AI와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 제품군입니다. 모든 조직에서 AI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으며 깊은 AI 전문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NVIDIA에서 완벽하게 지원하는 이 소프트웨어는 데이터센터에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어디에나 배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발자는 AI 툴과 프레임워크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을 사용하여 개발, 배포를 간소화하고 고성능 AI 솔루션을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일부 국가에서 HPE GreenLake를 통해 NVIDIA AI Enterprise를 사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IT 부서는 AI 워크로드를 실행하기 위한 인프라를 구축해야 하는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HPE의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서비스로 NVIDIA AI Enterprise 소프트웨어 제품군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IT 직원이 엔터프라이즈 AI 플랫폼을 구축, 배포, 운영하는 데 드는 위험, 기간, 노력과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NVIDIA AI Enterprise는 VMware vSphere with Tanzu를 실행하는 NVIDIA 인증 HPE ProLiant DL380와 DL385 서버에 배포됩니다. HPE GreenLake는 고객이 필요에 따라 확장 또는 축소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종량제 방식으로 NVIDIA AI Enterprise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NVIDIA에서 완벽하게 지원하므로 엔터프라이즈 AI 배포를 위한 강력한 운영을 보장합니다.

HPE ProLiant DL380와 DL385 서버는 NVIDIA AI Enterprise 소프트웨어, VMware vSphere with Tanzu, NVIDIA A100와 A30 Tensor Core GPU로 최적화, 인증되어 AI 훈련과 추론 워크로드에 대해 베어메탈과 동등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훈련 또는 추론 워크로드를 위해 사전 정의된 패키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에는 NVIDIA AI Enterprise 소프트웨어, NVIDIA Ampere 아키텍처 GPU, VMware vSphere with Tanzu는 물론 다음을 포함한 모든 설정, 설치, 구성이 포함됩니다.

  • VMware ESXi와 VMware vCenter 설치
  • NVIDIA 라이선스 시스템 설치 및 구성
  • NVIDIA AI Enterprise 호스트 소프트웨어 설치
  • NVIDIA AI Enterprise 가상 머신 생성 및 구성
  • 데이터 사이언스, AI 소프트웨어 설치
  • 검증

인프라와 퍼블릭 클라우드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 HPE 관리 서비스를 통해 IT 조직은 보다 전략적인 프로젝트를 위해 리소스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AI 사용 사례 설계, 구현, 테스트, 배포를 포함한 HPE의 AI 자문과 솔루션 워크숍(옵션)을 활용할 수도 있죠.

HPE GreenLake 플랫폼은 공통 제어 창을 통한 안전한 셀프서비스 프로비저닝과 관리를 통해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배포 전반에서 리소스, 비용, 용량을 관리할 수 있는 중앙 집중식 제어와 통찰력을 기업에 제공합니다.

NVIDIA LaunchPad를 사용하여 NVIDIA AI Enterprise를 즉시 사용하고 단기로 원격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AI 실무자,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IT 관리자는 AI 기반 챗봇, 이미지 분류 기능이 포함된 무료 실습 랩을 통해 NVIDIA AI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