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작업자를 위한 NVIDIA vGPU의 강력한 그래픽과 시각화 성능

by NVIDIA Korea

기업 워크플로우는 사무실 생산성 도구, 브라우저, 풍부한 멀티미디어 컨텐츠, 윈도우(Windows) 데스크톱 환경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의 그래픽 요구 사항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더욱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IT 부서는 기업 전반의 통합 가상 워크스페이스의 늘어나는 수요를 해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작업 이동성과 생산성 향상에 대한 필요성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이제 NVIDIA vGPU(virtual GPU) 기술의 최신 릴리스를 통해 기업들은 가상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워크스테이션에 강력한 성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상 데스크톱용 NVIDIA vGPU를 사용하는 조직의 직원은 집, 사무실 또는 이동 중을 포함한 모든 위치에서 액세스 할 수 있는 가상 머신을 통해 복잡한 그래픽과 시각화 워크플로우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NVIDIA vGPU 15.0은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 플랫폼인 VM웨어 v스피어(VMware vSphere)의 최신 릴리스를 지원합니다. 최신 릴리스는 VM웨어 v스피어에 두 가지 주요 이점을 제공합니다.

  • NVIDIA RTX 가상 워크스테이션으로 가상 머신 당 최대 8개의 멀티vGPU 지원
  • 더 높은 활용도를 위해 단일 가상 머신이 여러 개의 분할(fractional) GPU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 제공

NVIDIA vGPU가 구현하는 미래형 디지털 작업 공간

NVIDIA vGPU 솔루션은 전문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요구를 충족합니다. 또한 IT 관리 능력을 향상시켜 앱과 데이터를 중앙 집중화하고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미래형 가상 워크스페이스를 제공합니다. NVIDIA vGPU 소프트웨어 제품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NVIDIA RTX Virtual Workstation(RTX vWS): 오토데스크 오토캐드(Autodesk AutoCAD), 다쏘 시스템 솔리드웍스(Dassault Systèmes Solidworks), 에스리(Esri) Arcgis Pro, 지멘스(Siemens) NX를 포함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가상화할 수 있음
  • NVIDIA Virtual PC(vPC): NVIDIA GPU의 능력을 확장하여 몰입형 가상 하이브리드 워크스페이스를 비용 효율적으로 제공
  • NVIDIA Virtual Applications(vApps): 가속화된 애플리케이션 스트리밍을 위한 가상 GPU와 NVIDIA vApp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생산성을 향상함으로써, 사용자는 모든 디바이스의 최대 성능에서 윈도우 앱에 액세스할 수 있음

최신 vGPU 릴리스를 통해 기업은 확장 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 성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NVIDIA vGPU 기술은 최종 사용자 컴퓨팅 솔루션에 GPU 가속도를 제공하여 기업들이 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에서 가속 워크로드를 확장할 수 있게 합니다.

GPU 기반 가상 머신을 통해 원격 근무 팀은 어디에 있든지 간에 모든 디바이스를 사용하여 리스크 없이 실시간으로 안전하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리적 PC나 워크스테이션과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분할 vGPU 지원을 통해 사용자는 단일 GPU를 더 작은 독립 파티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그래픽 집약적 애플리케이션이 동시에 실행중인 경우,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기에 충분한 GPU 리소스를 갖도록 각 워크로드에 분할 vGPU를 프로비저닝할 수 있습니다.

vGPU 15.0을 사용하려면 기존 고객은 NVIDIA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에 라이센스를 제공하기위한 새로운 시스템인 NVIDIA 라이센싱 시스템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