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C에서 만나는 비즈니스 리더들을 위한 ‘필수 AI 비즈니스 교육’

by NVIDIA Korea

AI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고객과 파트너들이 더욱 인텔리전트한 제품을 추구함에 따라, 기업의 의사 결정권자는 종종 이러한 수요와 이를 충족하기 위해 위험한 옵션 사이에서 고민하게 되죠.

AI를 더 잘 이해하고 활용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는 비즈니스 리더들은 AI와 메타버스 시대를 위한 글로벌 컨퍼런스인 NVIDIA GTC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임원 대상 필수 AI 비즈니스 교육(AI Business Essentials for Executives)’이라는 새로운 과정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 지금 등록하세요.

이 과정은 2.5 시간의 강사 주도형 온라인 강의로, AI 시대에 비즈니스와 기술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방법을 찾는 산업, 부문의 고위 임원, 관리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참가자들은 머신 러닝과 딥 러닝과 같은 주요 기술의 개념뿐만 아니라 널리 사용되는 AI 애플리케이션, 혁신, 영향력에 대해 배웁니다. 또한 AI 여정에서 성공을 이끄는 주요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2023년 AI 트렌드의 사례와 알고리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는 AI 관련 용어, 개념, 이점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으며, 동료와 함께 자신의 조직에 도움이 될 AI 애플리케이션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임원 전담 코치의 지도하에, 조직에서 AI를 성공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맞춤화된 학습 경로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과정을 성공적으로 끝낸 참가자는 공유 가능한 디지털 NVIDIA Executive Education 수료증을 받게 됩니다.

이 과정은 다양한 시간대의 참가자를 위해 3월 23일 오전 10시(한국 시간)와 3월 23일 오후 10시(한국 시간)에 두 번 제공됩니다.

교육 인원은 20명으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지금 등록하세요. 혁신과 성장을 촉진하는 AI의 힘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GTC에서 제공하는 모든 교육 세션을 알아보고 종일 실습 워크숍 특별 단체 가격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