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의 CEO가 GTC에서 발표하게 될 AI의 미래

한국 시간으로 3월 21일(화) 밤 12시에 진행되는 엔비디아 젠슨 황 CEO의 GTC 키노트를 통해 미래에 어떤 일들이 다가올지 확인해보세요.
by NVIDIA Korea

베일에 쌓였던 비밀이 밝혀졌습니다. ChatGPT 덕분에 이젠 누구나 최신 AI의 힘이 얼마나 대단한지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한국 시간으로 3월 21일(화) 밤 12시에 진행되는 엔비디아 젠슨 황 CEO의 GTC 키노트를 통해 미래에 어떤 일들이 다가올지 확인해보세요.

젠슨 황 CEO는 이번 키노트를 통해 AI의 미래에 대한 그의 비전과 엔비디아가 혁신적인 기술과 솔루션으로 이를 어떻게 가속화하고 있는지 공유할 예정입니다. 다가올 AI 미래를 준비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기회는 없을 것입니다.

엔비디아는 그동안 가속 컴퓨팅과 같은 새로운 컴퓨팅 모델을 가능하게 한 강력한 그래픽 처리 장치 덕분에 AI 분야의 선구자이자 리더로 자리매김해왔습니다.

엔비디아 GPU는 딥 뉴럴 네트워크를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만들어 오늘 날의 AI 혁명을 촉발시켰습니다.

이제 엔비디아 GPU는 컴퓨터 비전에서 자연어 처리, 로보틱스에서 헬스케어, 게임에서 챗봇에 이르기까지 모든 산업에 걸쳐 AI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고 있습니다.

3월 20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GTC는 AI와 메타버스의 시대를 위한 컨퍼런스입니다. 딥 러닝, 컴퓨터 비전, 자연어 처리, 로보틱스, 헬스케어, 게임 등 수많은 분야에 관한 650개 이상의 세션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도비, 아마존, 오토데스크, 딜로이트, 포드 자동차, 구글, IBM, 재규어 랜드로버, 레노버, 메타, 넷플릭스, 나이키, OpenAI, 화이자, 픽사, 스바루 등 수많은 글로벌 리딩 기업들이 자사의 최신 연구 및 개발 사례에 대해 공유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딥마인드의 Demis Hassabis, 아르곤 연구소의 Valeri Taylor, 어도비의 Scott Belsky, 넷플릭스의 Paul Debevec, 취리히공과대학교의 Thomas Schulthess 등의 세계적인 리더들의 세션과 더불어ChapGTP를 개발한 OpenAI의 공동 설립자인 Ilya Sutskever와 젠슨 황 CEO의 특별한 대담도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GTC 키노트는 별도 등록 없이 라이브 또는 온디멘드로 한글 자막과 함께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www.nvidia.com/ko-kr/gtc/keynote/

또한 해시태그 #GTC23 을 사용하여 소셜미디어 상에서 대화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