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엔비디아 AI 출시

OCI는 업계 최초로 엔비디아 DGX 클라우드 AI 슈퍼컴퓨팅 플랫폼과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 대한 엔터프라이즈 액세스를 확대합니다.
by NVIDIA Korea

생성형 AI 모델 훈련이 더욱 쉬워졌습니다.

이제 오라클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엔비디아 DGX 클라우드 AI 슈퍼컴퓨팅 플랫폼과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 고객은 클릭 몇 번으로 고성능 가속 컴퓨팅 및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하여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지원되는 프로덕션 AI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추가된 이 기능은 오라클 클라우드에서 엔드투엔드 개발 및 배포를 위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업은 오라클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시작하여 DGX 클라우드에서 모델을 트레이닝한 다음,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OCI에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산업을 AI 시대로 이끄는 오라클 클라우드와 엔비디아

전 세계 수천 개의 기업이 비즈니스를 구동하는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기 위해 OCI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의료, 과학 연구, 금융 서비스, 통신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리더들이 그 고객들입니다.

오라클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는 고객에게 유연한 소비 모델과 간편한 과금 방식을 제공하는 솔루션 카탈로그입니다. DGX 클라우드와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가 추가됨에 따라 이제 OCI 고객은 기존 클라우드 크레딧을 사용하여 엔비디아의 선도적인 AI 슈퍼컴퓨팅 플랫폼과 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배포 파이프라인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OCI 고객은 DGX 클라우드를 통해 지능형 챗봇, 검색, 요약 및 콘텐츠 생성과 같은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모델을 훈련할 수 있습니다.

뉴욕 북부에 위치한 알바니 대학교는 최근 사이버 보안, 기상 예측, 건강 데이터 분석, 신약 개발, 차세대 반도체 설계 등의 분야에서 대학 연구 및 학술 기업 전반에 걸쳐 AI에 대한 교육과 학습을 통합하는 AI 플러스 이니셔티브를 출범했습니다. 또한 인문학, 사회 과학, 공공 정책 및 공중 보건 전반에 걸친 협업을 촉진할 것입니다. 이 대학은 온프레미스 슈퍼컴퓨터를 구축할 때 OCI의 DGX 클라우드 AI 슈퍼컴퓨팅 인스턴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거의 모든 학문 및 연구 분야에 AI를 도입하려는 사명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라고 U알바니의 연구 및 경제 개발 담당 부사장인 Thenkurussi (Kesh) Kesavadas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저희는 의료, 보안 및 경제 경쟁력의 발전을 주도하는 동시에 학생들이 진화하는 고용 시장에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준비시킬 것입니다.”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는 엔비디아 AI 플랫폼의 소프트웨어 레이어를 OCI에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LLM을 구축하기 위한 엔비디아 NeMo 프레임워크, 데이터 사이언스를 위한 엔비디아 래피즈, 프로덕션 AI를 강화하기 위한 엔비디아 텐서RT-LLM엔비디아 트리톤 추론 서버가 포함됩니다. 사이버 보안, 컴퓨터 비전, 음성 AI 등을 위한 엔비디아 소프트웨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급 지원, 보안 및 안정성을 통해 AI 프로젝트를 파일럿에서 프로덕션으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엔비디아 DGX 클라우드는 기업이 선호하는 클라우드 제공업체가 호스팅하는 AI 슈퍼컴퓨팅 플랫폼 및 소프트웨어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엔비디아 DGX 클라우드는 기업이 선호하는 클라우드 제공업체가 호스팅하는 AI 슈퍼컴퓨팅 플랫폼 및 소프트웨어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OCI에서 호스팅하는 AI 슈퍼컴퓨팅 플랫폼

엔비디아 DGX 클라우드는 기업에게 AI 슈퍼컴퓨팅 플랫폼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즉각적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OCI에서 호스팅하는 DGX 클라우드는 기업에게 엔비디아 GPU의 멀티 노드 트레이닝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며, 엔비디아 AI 소프트웨어와 결합하여 생성형 AI 및 기타 획기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첨단 모델을 훈련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각 DGX 클라우드 인스턴스는 멀티노드 훈련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네트워크 패브릭으로 상호 연결된 8개의 엔비디아 텐서(NVIDIA Tensor) 코어 GPU로 구성됩니다. 또한 이 고성능 컴퓨팅 아키텍처에는 업계 최고의 AI 개발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기업이 LLM을 더 빠르게 훈련할 수 있도록 엔비디아 AI 전문 지식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OCI 고객은 또한 개발자가 웹 브라우저를 통해 AI 슈퍼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엔비디아 베이스 커맨드 플랫폼을 사용하여 DGX 클라우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 커맨드 플랫폼은 고객의 AI 인프라에 대한 단일 창 보기를 제공함으로써 멀티노드 클러스터의 관리를 간소화 시켜줍니다.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는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지원되는 프로덕션 AI 및 데이터 사이언스를 구동합니다.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지원되는 프로덕션 AI를 위한 소프트웨어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는 AI와 데이터 사이언스의 신속한 개발 및 배포를 지원합니다.

오라클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의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기업은 애플리케이션을 한 번만 효율적으로 빌드하고 OCI 및 온프레미스 인프라에 배포할 수 있으므로 멀티 클라우드 또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을 비용 효율적이고 쉽게 채택할 수 있습니다.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도 NVIDIA DGX 클라우드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은 AI 소프트웨어 런타임이 환경 전반에서 일관되기 때문에 DGX 클라우드에서의 훈련에서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 온 OCI를 통해 AI 애플리케이션을 프로덕션에 배포하는 과정까지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고객이라면 기존 오라클 유니버설 크레딧으로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 및 엔비디아 DGX 클라우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의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엔비디아 DGX 클라우드를 방문하고,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